1년에 화장품 값으로 얼마나 쓰시는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1년에 화장품 값으로 얼마나 쓰시는지요?
 
키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1:36:51
조회: 3,031  /  추천: 6  /  반대: 0  /  댓글: 36 ]

본문

저는 70~80만원정도 드는것 같더라구요
친구랑 얘기하다보니 엄청나게 놀라길래
그렇게 놀라워 할 일인가 싶기도 하고
남들도 언뜻 보면 많이 쓰는것 같던데 흠....
여기 계신분들은 얼마나 쓰시나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바하 or 아하 1년이면 약 10만
올리브영 수분크림 1개 약 1만원 4개
세라비 로션 1통 1년 1만5천
bb크림 약 1년? 2만원

지성피부인데 이거 3가지 외에는 안바릅니다
80~90이면 화장품 쓰지말고 피부과 레이저같은 시술 받으시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0 0
작성일

토너 클렌저 선크림 바하 립밤만 60만원은 나가는걸요
그외 어쩌다 사는 크림이나 세럼사면 이정도 들더라구요
아 그러고보니 일년에 피부과 두세번가서 치료받으니 결국 돈이 또 드네요..전 돈을 많이 쓰는거였네요ㅠㅠ

    1 0
작성일

많이 바른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절대 화장품은 어시스트고 진짜 피부관리하실려면 식습관이랑 생활환경 개선하셔야 합니다...

    0 0
작성일

선크림을 한달에 한통씩쓰니까 돈이 참 많이 나가는 느낌이에요
예전엔 몰라서 좋다는건 다 썼는데 다 줄이고 자극적은 걸로 최소한만 남긴건데
여드름치료 받으면서 피하게 되는게 음식도 많아졌네요 물도 많이 먹는데...
아 일찍 잠을 안 자네요;;;;;;;;;;;;

    0 0
작성일

계산해보니 16년도에는 색조까지 해서
170 가량 썼네요
쓸 때는 순식간이에요ㅜㅜ

    0 0
작성일

아 여성분이신가봐요 색조화장품은 진짜 비싼게 많은것같아요 여자후배나 친구들쓰는거보면 틴트? 참 비싸더라구요

    0 0
작성일

스킨 로션 애프터쉐이브만 발라도 50만원은 넘는 거 같아요..
가끔 라네즈 쓰고 그 외에는 클라란스나 키엘만 쓰네요...
랩시리즈나 비오템 다 안맞네요...

    0 0
작성일

저도 언급하신거 한번씩 써봤는데 저는 키엘이 그중엔 젤 낫더군요
지금은 키엘립밤만 써요

    0 0
작성일

5만원 이하...화장을 잘 안하고 다행히 피부를 타고 태어나서 화장품 때문에 돈을 많이 쓰진 않네요

    0 0
작성일

부럽습니다~
저는 여드름때문에 치료도 오래받고 나서
현 상태를 유지하기위해 쓰는데 정말 부럽네요ㅠ

    0 0
작성일

능력것 쓰는겁니다ㅋ

    1 0
작성일

그래서 저는 다른데 돈 나가는걸 줄였습니다ㅋㅋ

    0 0
작성일

전거의면세서 구매해서;;; 한50정도요 그중15정도가 틴트네요 향수는한25(100ml2개 70ml 1)
올해이정도가많이쓴거예요 ^ ^

    0 0
작성일

연탄맘님 파우치는 립제품이 엄청 많으실것같아요ㅎㅎ
저도 면세로 사고 싶지만
제가 쓰는건 면세점에 없어서 아쉽습니당

    0 0
작성일

0원;;;;스킨로션 안쓰고 립밤도 안쓰고...ㅠㅠ

    0 0
작성일

안 쓰고도 피부 좋으신가봐요ㅎㅎ

    0 0
작성일

블프나 크리스마스 비오템 셋트 4개랑 립밥 등등 쓰니.. 20정도 쓰네요 일년에

    0 0
작성일

비오템 쓰시면 주변에서 신경좀 쓴다는 말 들으시겠어요ㅎㅎ

    0 0
작성일

저도 거의 자외선차단제만...
근데 그것도 비싼거 안써서...

    0 0
작성일

저는 선크림 빼면 화장품값 절반으로 줄어듭니다ㄷㄷ

    0 0
작성일

남자분이면 제품 가격대가 좀 있는걸로 쓰시나보네요. 저는 1년에 10만 안팎 정도일듯..

    0 0
작성일

다 3만원대 제품이에요
남들처럼 토너 1년에 3개쯤쓰고 다 비슷한데 선크림 많이 써서 그래요ㅎㅎ

    0 0
작성일

저는 다이소에서 로션 대충 사서 발라서 ㄷㄷ

    0 0
작성일

제가 원하는게 아무거나 막 바르고도 좋은 피부를 가지는겁니다ㅎㅎ

    0 0
작성일

0원..요즘은 남자들도 화장품에 신경 많이 쓰긴 하지만 저에게는 다른 나라 얘기네요. ㅎㅎ

    0 0
작성일

제가 보통 주변사람보다 과한거지요ㅎㅎ
신경 안 쓰고 마음 편한게 좋아요
저는 취미(?)가 이게 되버린거라서

    0 0
작성일

남자인데 2만원정도 쓸까 모르겠네요. 막로션 큰거만 써요.

    0 0
작성일

남자꺼 올인원제품이 요새 꽤 있어서 하나만 써도 되게끔 나오더군요

    0 0
작성일

우르오스 1통으로 1년은 쓴거 같네요;
피부, 치아, 눈은 타고나는거 같아요

피부랑 치아는 치료받은적 한번도 없는데
시력은 중학생때부터 안경쓴거 같네요

    0 0
작성일

네 맞아요 타고나는건 어쩔 수가 없죠
전 안경끼는게 싫어서 결국 라섹도 했어요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