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친구랑 얘기하다보니 엄청나게 놀라길래
그렇게 놀라워 할 일인가 싶기도 하고
남들도 언뜻 보면 많이 쓰는것 같던데 흠....
여기 계신분들은 얼마나 쓰시나요?
|
|
|
|
|
|
|
댓글목록
|
|
choisooha87님의 댓글 choisooha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바하 or 아하 1년이면 약 10만
| ||
|
|
작성일
|
|
|
토너 클렌저 선크림 바하 립밤만 60만원은 나가는걸요
| ||
|
|
choisooha87님의 댓글 choisooha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많이 바른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절대 화장품은 어시스트고 진짜 피부관리하실려면 식습관이랑 생활환경 개선하셔야 합니다... | ||
|
|
작성일
|
|
|
선크림을 한달에 한통씩쓰니까 돈이 참 많이 나가는 느낌이에요
| ||
|
|
작성일
|
|
|
계산해보니 16년도에는 색조까지 해서
| ||
|
|
작성일
|
|
|
아 여성분이신가봐요 색조화장품은 진짜 비싼게 많은것같아요 여자후배나 친구들쓰는거보면 틴트? 참 비싸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스킨 로션 애프터쉐이브만 발라도 50만원은 넘는 거 같아요..
| ||
|
|
작성일
|
|
|
저도 언급하신거 한번씩 써봤는데 저는 키엘이 그중엔 젤 낫더군요
| ||
|
|
작성일
|
|
|
5만원 이하...화장을 잘 안하고 다행히 피부를 타고 태어나서 화장품 때문에 돈을 많이 쓰진 않네요 | ||
|
|
작성일
|
|
|
부럽습니다~
| ||
|
|
작성일
|
|
|
능력것 쓰는겁니다ㅋ | ||
|
|
작성일
|
|
|
그래서 저는 다른데 돈 나가는걸 줄였습니다ㅋㅋ | ||
|
|
작성일
|
|
|
전거의면세서 구매해서;;; 한50정도요 그중15정도가 틴트네요 향수는한25(100ml2개 70ml 1)
| ||
|
|
작성일
|
|
|
연탄맘님 파우치는 립제품이 엄청 많으실것같아요ㅎㅎ
| ||
|
|
작성일
|
|
|
0원;;;;스킨로션 안쓰고 립밤도 안쓰고...ㅠㅠ | ||
|
|
작성일
|
|
|
안 쓰고도 피부 좋으신가봐요ㅎㅎ | ||
|
|
작성일
|
|
|
블프나 크리스마스 비오템 셋트 4개랑 립밥 등등 쓰니.. 20정도 쓰네요 일년에 | ||
|
|
작성일
|
|
|
비오템 쓰시면 주변에서 신경좀 쓴다는 말 들으시겠어요ㅎㅎ | ||
|
|
작성일
|
|
|
저도 거의 자외선차단제만...
| ||
|
|
작성일
|
|
|
저는 선크림 빼면 화장품값 절반으로 줄어듭니다ㄷㄷ | ||
|
|
작성일
|
|
|
남자분이면 제품 가격대가 좀 있는걸로 쓰시나보네요. 저는 1년에 10만 안팎 정도일듯.. | ||
|
|
작성일
|
|
|
다 3만원대 제품이에요
| ||
|
|
작성일
|
|
|
저는 다이소에서 로션 대충 사서 발라서 ㄷㄷ | ||
|
|
작성일
|
|
|
제가 원하는게 아무거나 막 바르고도 좋은 피부를 가지는겁니다ㅎㅎ | ||
|
|
작성일
|
|
|
0원..요즘은 남자들도 화장품에 신경 많이 쓰긴 하지만 저에게는 다른 나라 얘기네요. ㅎㅎ | ||
|
|
작성일
|
|
|
제가 보통 주변사람보다 과한거지요ㅎㅎ
| ||
|
|
작성일
|
|
|
남자인데 2만원정도 쓸까 모르겠네요. 막로션 큰거만 써요. | ||
|
|
작성일
|
|
|
남자꺼 올인원제품이 요새 꽤 있어서 하나만 써도 되게끔 나오더군요 | ||
|
|
작성일
|
|
|
우르오스 1통으로 1년은 쓴거 같네요;
| ||
|
|
작성일
|
|
|
네 맞아요 타고나는건 어쩔 수가 없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