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올해 첫 쌓인눈같네욥!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오 눈이 많이 왔군요..어디신가요? |
|
|
마당, 골목 눈 쓸고왔더니 아침부터 뻐근합니다. |
|
|
어제 송년 모임이 있어서 새벽 2시경 돌아왔었는데.. 그 때 까지도 눈 올 낌새가 없었거든요.
|
|
|
청주도 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