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저도 요즘나오는 국물떡볶이니 뭐니 해도 저때 불량식품이 더 맛잇었어요 ㅠㅠ |
|
|
그러게요 말로만 옛날떡볶이지 예전맛이랑 전혀 안비슷함.. 국민학교떡볶이 이런거 |
|
|
돌아가셨어요 ㄷ ㄷ |
|
|
msg들어간 싸구려 시판고추장 미원 고운 고추가루
|
|
|
물엿에 고추가루, 다시다, 미원을 넣고 버무려서 냉장고에 하루 넣어놨다가
|
|
|
어묵국물에 끓이면 된다던데... |
|
|
오뎅국물에 파, 미원, 고춧가루, 고추장... 설탕.. 이게 다였죠.
|
|
|
녹색쟁반 떡뽁이 존맛! |
|
|
저 쟁반이 탐나는데 구할 수 없나요ㅋㅋㅋ |
|
|
떡볶이 소스도 이젠 업체가 납품하거든요
|
|
|
팔아먹기에는 성분 표기하기가 민망한 수준이라 그럴 듯... |
|
|
미원 설탕 고추장 고추가루 넣으면 비슷해요
|
|
|
미쓰리떡볶이라고 가루파는거 있는데 대충 비슷한 맛이 나요. |
|
|
저때 저 나이에 없는 돈 탈탈 털어서 몰래 먹어서 맛있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
|
|
. |
|
|
현직 식품제조업체입니다.
|
|
|
이 맛 가끔씩 생각나는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