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분식점 떡볶이 소스는 왜 구할수 없을까요? (사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옛날 분식점 떡볶이 소스는 왜 구할수 없을까요? (사진)
흰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8:40:15 조회: 2,17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분식점에서 100원에 사먹던 

불량식품 조미료맛 떡볶이소스 먹고 싶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요즘나오는 국물떡볶이니 뭐니 해도 저때 불량식품이 더 맛잇었어요 ㅠㅠ

    0 0

그러게요  말로만 옛날떡볶이지  예전맛이랑  전혀 안비슷함.. 국민학교떡볶이 이런거

    0 0

돌아가셨어요  ㄷ ㄷ

    0 0

msg들어간 싸구려 시판고추장 미원 고운 고추가루
끝!아닐까요?ㅋ

    0 0

물엿에 고추가루, 다시다, 미원을 넣고 버무려서 냉장고에 하루 넣어놨다가
그걸로 떡볶이 해서 드세요. 설탕을 왕창 넣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ㅋㅋ

    0 0

어묵국물에 끓이면 된다던데...

    0 0

오뎅국물에 파, 미원, 고춧가루, 고추장... 설탕.. 이게 다였죠.
자세히 기억해보면 국물은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매운맛 정도였고, 밀가루떡은 지금만 못해서 맛이 잘 안배겼습니다.
미끈미끈..한 밀떡..

추억보정이 참 센것 같아요. 지금 먹으면 별맛 없을겁니다.

    0 0

녹색쟁반 떡뽁이 존맛!

    0 0

저 쟁반이 탐나는데 구할 수 없나요ㅋㅋㅋ

    0 0

떡볶이 소스도 이젠 업체가 납품하거든요
20리터 말통으로 물만넣으면 되다보니 맛들이 비스해지고 걸쭉한 형태가 많죠

    1 0

팔아먹기에는 성분 표기하기가 민망한 수준이라 그럴 듯...

    0 0

미원 설탕 고추장 고추가루 넣으면 비슷해요
그리고 저 녹색그릇을 구해야할 듯

    0 0

미쓰리떡볶이라고 가루파는거 있는데 대충 비슷한 맛이 나요.

    0 0

저때 저 나이에 없는 돈 탈탈 털어서 몰래 먹어서 맛있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0 0

.

    0 0

현직 식품제조업체입니다.

설탕 50% 고춧가루30% 쇠고기다시다20%입니다.

요새 이거는 잘 안먹어요.

    0 0

이 맛 가끔씩 생각나는것 같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