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더울때 보일러 동파방지는 어떻게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집이 더울때 보일러 동파방지는 어떻게하나요?
 
너굴리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9:35:20
조회: 49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다가구주택 투룸에 살고있고
거실쪽은 창문이없고 방에 큰 창문이 있습니다.

보일러를 전혀 안돌려도
실내온도가 21~22도 정도 나오고있는데
윗집은 유치원생+갓난아이
옆집은 갓난아이

이런식이다보니... 아래층은 상가라서 그런가
바닥은 차가운데 실내 공기는 항상 훈훈한데요

새벽에 좀 춥다싶을때 빼곤 보일러를 전혀 안쓰는데
만약 영하에 동파방지용으로 돌리려면 어떻게해야
되는걸까요??

실내온도 모드는 25도 이상 설정해야 돌기시작하고
난방수 모드는 해봤는데 너무 덥구요...
타이머 모드는 4시간마다 최대온도로 20분기동
이 설정 최대범위인데... 이렇게 두는게 답일까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외출...?

    0 0
작성일

옛날 경동보일러인데
외출모드가 없네요... ㅠㅠ

    0 0
작성일

.

    0 0
작성일

외출모드가 없는 것 같구요..
보일러실이 추워서 걱정인데 밑에 위너님 말씀하신대로 열선을 감아야겠네요

    0 0
작성일

동파방지는 집이 추울때 하는거라서...

여름에 동파 걱정 하진 않잖아요..

    0 0
작성일

보일러실이 춥습니다... 실내는 더워요...

    0 0
작성일

혹시나 보일러있는데는 추워서 관이 얼까봐 걱정되신다면
동파방지 열선 검색해보시고 그런거 구입하셔서 설치해 놓으셔도 될듯 합니다.
저희도 베란다실은 추워서 세탁기에 그런것 쓰거든요

    1 0
작성일

보일러실이 상대적으로 추워서 그런거였는데
생각해보니 열선 감아놓으면 되겠네요!!

그걸 놓치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외출

    0 0
작성일

외출기능이 따로 없어요... ㅠㅠ

    0 0
작성일

실내온도랑 똑같이 보일러 온도를 맞춰놓네요
그러면 물이 주기적으로 돌아가기만 할뿐 기름은 안쓰잖아요

    0 0
작성일

운전 램프가 안들어오는데 물은 순환하나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