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열차를 오랜만에 탔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무궁화열차를 오랜만에 탔어요.
 
진산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10:01:38 조회: 51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대구에서 대전에 갈 일이 생겨서
알아보다가- 신탄진 역이랑 가까워서 거의 3년 정도 만에
무궁화 열차를 탔어요 ㅎ

제가 거주하는 곳이 대구라 해운대역이 옮겨가지 전까지는
대구-해운대 코스를 자주 이용했었거든요.

통화할 일이 있어서 통로에서 10여분 통화하고
자리로 찾아가니까
청년분이 좌석을 거의 풀로 뒤로 넘기고
큰소리로 통화를 하고 있더군요- 제 자리라고 하니까
맞냐고 확실하냐고 하더니 다른 빈자리로 가서
계속 지금까지 통화를 하고 있네요.

처음에는 이 청년만 그런가 싶었는데
모든 분들이 전화가 오면 자리에서 받고
끊임없이 떠들고 박수도 치시네요 ㅎ

다음부터는 무궁화를 타지 말아야겠습니다.
나라가 개판이라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
에티켓 없으신 분 들이 많이 보이네요 요즘~_~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무궁화호 참 많이 탔는데 대체로 엄청 조용하던데 ㄷㄷㄷ

    0 0

제가 운이 없나봅니다 ㅎ
아니면 깨진유리창의 법칙이 적용되는건가용?ㅋㅋ

    0 0

... 또라이네요
그런거는 처음보는데..

무궁화는 일단 냄새땜에 꺼려져요

    0 0

저도 완전 아재라ㅠ
예전에 통일호타고 mt 가던 세댄데 ㅋ

어지간하면 이해하는데 심하네요 ㅎ

그 청년은 제 옆자리 바깥족 자리였는지
와서 의자를 다시 젖히고 제쪽으로 다리를 꼬네요 ㅎ

전화 한 번 더 하면 말할겁니다 ㅋ

    0 0

무궁화는 아무래도 이동보다는 기차여행목적?으로 타는 단체가 많아서..(대학생, 어르신들) 엄청 떠드는 분위기에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무궁화 타야하는 코스면 가능한 표가 덜팔린 구석진자리로 예매를 하곤해요 ㄷㄷ

    0 0

ㅠㅠ

그러게요 - 오늘 낮술을 마셔야할거 같아서
차를 안가져가고 요즘 ktx만 이용해서 살짝 이런 분위기에
충격먹었어요~_~

    0 0

무궁화도 짧은코스면 괜찮더라구요.
근데 저는 무궁화에서 이상한분들을 많이봐서...
술에만땅취한분을 태우질않나... 막 토하고 난리남 ㅠㅠ...
같이온 일행분이 집에안좋은일이생겨서 그렇다고 막 죄송하다고하시는데... 토하고 그러는건 아닌것같더라구요.
승무원도 계속 난감 당황해하시고... 결국 저희자리 바꿔주시고 ㅋㅋㅋㅋㅋ
근데 새마을도 똑같아요. 냄새나고 ㅠㅠㅠ
결국엔 서로서로 에티켓을 지키는수밖에 ㅠ.ㅠㅋㅋㅋ

    0 0

에티켓 지키면 서로 편할텐데
너무 막하시는 분들이 많아요ㅠ

    0 0

진짜 개념이 없네요;;;

    0 0

네 엄청 심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