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중 체크카드 쓰시는거 있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롯데카드 중 체크카드 쓰시는거 있나요?
fonsy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10:03:20
조회: 75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9 ]

본문

11번가도 그렇고 롯데행사만 뜨면 자꾸 가족 카드 쓰게되서 좀 그래서 하나 만들어두려고 하는데

 

체크카드 중 쓰시는 카드 있나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포인트 플러스 체카 만들어서 실제로는 안써요. 혹시나 해서 만들어둔거죠 ㅎㅎ

    0 0
작성일

얼마전에 11번가 쿠폰 받으려고 하나 만들어두긴 했습니다. 거의 안쓰지만.

참고로 롯데카드 발급기간중에는 롯데마트 마일리지 사용이 막히더군요.

    2 0
작성일

맘편히 체크카드는 좋은거같습니다.. 쿠폰용으로만 써서요. 저도 포인트카드

    1 0
작성일

일단 연회비가 없어서 안써도 써도 그만인거죠

    0 0
작성일

포인트 플러스 체카써요~~걍 이벤트할때만 쓰네요

    0 0
작성일

신카로 gs25 쓰는데 연회비 면제라. 아마 초회년엔 연회비가 있겠죠.

    0 0
작성일

님글보고 생각나서 저도 금방 포인트플러스체카 신청했는데 몇분안돼서 바로 상담사전화오네요 ㅋㅋ 신청완료됐어요 ㅋㅋ

    0 0
작성일

포인트플러스 체카 쓰고있는데 벡스 신카 단종된다길래 아쉬워서 신청했어요.

    0 0
작성일

벡스 신카는 만들만 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