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1번가도 그렇고 롯데행사만 뜨면 자꾸 가족 카드 쓰게되서 좀 그래서 하나 만들어두려고 하는데
체크카드 중 쓰시는 카드 있나요?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포인트 플러스 체카 만들어서 실제로는 안써요. 혹시나 해서 만들어둔거죠 ㅎㅎ | ||
|
|
작성일
|
|
|
얼마전에 11번가 쿠폰 받으려고 하나 만들어두긴 했습니다. 거의 안쓰지만.
| ||
|
|
작성일
|
|
|
맘편히 체크카드는 좋은거같습니다.. 쿠폰용으로만 써서요. 저도 포인트카드 | ||
|
|
작성일
|
|
|
일단 연회비가 없어서 안써도 써도 그만인거죠 | ||
|
|
작성일
|
|
|
포인트 플러스 체카써요~~걍 이벤트할때만 쓰네요 | ||
|
|
작성일
|
|
|
신카로 gs25 쓰는데 연회비 면제라. 아마 초회년엔 연회비가 있겠죠. | ||
|
|
작성일
|
|
|
님글보고 생각나서 저도 금방 포인트플러스체카 신청했는데 몇분안돼서 바로 상담사전화오네요 ㅋㅋ 신청완료됐어요 ㅋㅋ | ||
|
|
작성일
|
|
|
포인트플러스 체카 쓰고있는데 벡스 신카 단종된다길래 아쉬워서 신청했어요. | ||
|
|
작성일
|
|
|
벡스 신카는 만들만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