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2명 신입 정규직 약사 채용… 7월 6일까지 접수 (+근(+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2명)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2명 신입 정규직 약사 채용… 7월 6일까지 접수 (+근(+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2명)
기사정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6 20:36:03
조회: 3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호수뉴스 이미지

근로복지공단 (약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채용 공고 보기 바로가기 → (서울=호수뉴스)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에서 약사 직무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 채용은 신입을 대상으로 하며,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또한, 채용 공고는 2026년 6월 25일부터 시작하여 2026년 7월 6일까지 진행되므로,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이 기간을 놓치지 않아야 한다. 우선, 취업지원대상자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적용된다. 또한,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나뉜다.

1차 서류전형에서는 응시 자격 기준에 맞는 지원자 전원을 합격 처리한다. 그 뒤, 2차 면접전형에서는 내부 및 외부 위원이 구성되어 개별 면접을 진행한다.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2명 신입 정규직 약사 채용… 7월 6일까지 접수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 약사, 채용)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