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또가 포인트 차감으로 하는거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포인트로또가 포인트 차감으로 하는거군요^^...
행복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20:50 조회: 66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그냥 있길래 자동으로 매번 시도했는데..알고보니 포인트가 2점씩 차감되는거였군요.ㅎㅎ..

 

응모한 사람들 포인트 모아서 그걸 1등 걸린분들 나누시는건가.음.

 

어쨌든 아무 생각없이 하다가 처음으로 알았네요.ㅎㅎ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2레벨은 차감이 안되고 3레벨부턴 차감이 되죠!

    0 0

포인트 넣고 포인트 먹기죠 ㅋㅋ

    0 0

로그인하면 포인트 그대로 포또에 쓴다 생각하시면 맘 편합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