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그냥 있길래 자동으로 매번 시도했는데..알고보니 포인트가 2점씩 차감되는거였군요.ㅎㅎ..
응모한 사람들 포인트 모아서 그걸 1등 걸린분들 나누시는건가.음.
어쨌든 아무 생각없이 하다가 처음으로 알았네요.ㅎㅎ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2레벨은 차감이 안되고 3레벨부턴 차감이 되죠! |
|
|
포인트 넣고 포인트 먹기죠 ㅋㅋ |
|
|
로그인하면 포인트 그대로 포또에 쓴다 생각하시면 맘 편합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