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도 부결시 의원 총 사퇴라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국민의당도 부결시 의원 총 사퇴라네요.
회오리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1:24:49
조회: 79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277&aid=0003887848 

 

어찌 할 수 없는 외통수인지라 박지원도 같이 콜 하는듯?​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이쯤되면 진짜 인증샷 작전이 제일 좋은 방법일듯 싶네요.

    0 0
작성일

더민주가 총사퇴한다는데 국민의당이 비비고 앉아있으면 그림이 이상하잖아요
묻어가야지 ㅋㅋ

    0 0
작성일

생존 본능을 따르는 당연한 일이라고 봅니다.

    0 0
작성일

굳굳 배수의진

    0 0
작성일

어차피 재들은 흩어질 준비하고있었을지도

    0 0
작성일

찬성률 끌어올리기엔 좋겠네요. ㅎㅎㅎ 새누리 의원들 ㅎㄷㄷ 하겠다 ㅋㅋ
탄핵 부결되면 국민감정 새누리한테 엄청 안좋아질텐데 그 상황에서 총선까지 다시하면 새누리 의석수 쫄망..
이젠 새누리 의원들 지 살려면 기를 쓰고 찬성표 던져야 할 판... 민주/국민당에서 반대표 나올까봐...

    0 0
작성일

어떻게될라나..

    0 0
작성일

갸우뚱~!~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