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277&aid=0003887848
어찌 할 수 없는 외통수인지라 박지원도 같이 콜 하는듯?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이쯤되면 진짜 인증샷 작전이 제일 좋은 방법일듯 싶네요. | ||
|
|
작성일
|
|
|
더민주가 총사퇴한다는데 국민의당이 비비고 앉아있으면 그림이 이상하잖아요
| ||
|
|
작성일
|
|
|
생존 본능을 따르는 당연한 일이라고 봅니다. | ||
|
|
작성일
|
|
|
굳굳 배수의진 | ||
|
|
작성일
|
|
|
어차피 재들은 흩어질 준비하고있었을지도 | ||
|
|
작성일
|
|
|
찬성률 끌어올리기엔 좋겠네요. ㅎㅎㅎ 새누리 의원들 ㅎㄷㄷ 하겠다 ㅋㅋ
| ||
|
|
작성일
|
|
|
어떻게될라나.. | ||
|
|
작성일
|
|
|
갸우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