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는 하이마트로 핫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옆동네는 하이마트로 핫하네요.
 
또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6:01:32 조회: 3,030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롯데 이번해 잡음많더니 꽤 이벤트 많이 하네요.
삼성처럼요.

이벤트 페이지 쓸까하다가 많은 분들 보시라고 자게 올려요.

제가 티몬 현카할인때 IH밥솥 샀는데 이벤트 다 챙기면 이만원정도 더 저렴한듯요.
사십만원 정도의 상품 구매와 롯데카드 있으신 분에게 좋을 듯 하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아... 3주전에 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샀는데... ㅠㅠ

    1 0

ㅜㅜ 그래도 최대 12만원이라
그땐 다른 행사 혜택 받으셨을 꺼에요.

    0 0

dealbada.com

    2 0

ㅋㅋ 저도 글 봤어요. 모 이랜드도 그렇고.
그분이 글을 좀 두서없이 쓰셔서 아쉽더라구요. 기자가 덧글 남겼던데 좀 알려지면 좋겠죠.

    0 0

이거 엘페이 결제가 안되네요 오류인지 흠

    1 0

네 몰려서 그렇다는데 이것도 빨리 종료될지도

    0 0

사운드바 보고있는데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워낙비싸서 ....

    1 0

최저가 비교해보세요. 저도 전자렌지 사고 11번가에 특가로 몇만원 싸게떠서 속이 쓰리더라구요. 전자제품은 이벤트 아니면 쿠폰이나 이런거 거의 안먹히니

    0 0

엘포인트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한가요?

    1 0

3프로 정도 할인가에 팔리고 롯데카드있으신 분들은 대금결제도 가능하닌까
다른 쇼핑몰 포인트보단 좋은 듯요.

    0 0

좋네요

    1 0

네 살꺼 있으면 좋은 듯  해요.

    0 0

타이밍 ㅠㅠ 체크상관 없나보네요. 맨날하는 7%청구할인은 체크 캐쉬백도 안되던데 저번에 체크실적때문에 그냥 샀었는데

    1 0

그쵸. 타이밍 ㅜㅜ
저도 더 살꺼 있는데 고민중이에요.
로또 나 하러 갈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