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저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저기요.. 저기요~!
 
바나나밀크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19:31:55
조회: 39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엊그제 메박영매권이랑 밀크 스벅 당첨 소진차
영통 가는길에 버스에서 졸았어요
비몽사몽 종점이라 내리려는데 앞자리에
폰이 덩그러니.. 앞서가던 여학생에게
저기요~ 불렀지만 오징어의 외침이라
안들리는지 친구랑 내릴려고 하길래
조금 더 크게 저기요하고 살짝 어깨를 건드리니
그제서야 돌아보더군요
의자에 폰을 가리키며 폰..하니 후다닥 돌아와서
아~ 감사합니다 하고 종종종 가더이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선행엔 추천입니다..
오징어...는 위추....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또르르 ㅜㅜ

    0 0
작성일


역시 안생기면 안생기는군요.

    1 0
작성일

역시는 역시..역시죠 ㅜㅜ

    0 0
작성일



야 ~ !!  하면 봐요 ㅎㅎ

    1 0
작성일

싱크로율이 ㅋㅋ
야~!! 할껄 그랬나봐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