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요즘 만성피로에 몸도 마음도 지쳐서 때가 왔나 싶었어요.
원래 이런거 안챙겨 먹으니 직접 산 것도 처음일 정도였는데 손수 알아봤으니...
예정일 맞춰서 딱 잘 오네요ㅋㅋ 한 4일 정도 걸린듯
얼라이브는 제가 먹고 밀크씨슬은 누나 주려고요. (원래 예정에 없던 나눔 T_T)
부모님도 저렴한거지만 미네랄 위주로 하나씩 사드렸고요.
원래는 마그네슘이 주목적이었는데 성분표가 3알 기준인걸 1알 기준인줄 알고 봐서
따로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자의로 나눔당한 밀크씨슬도 사야겠고요.
근데 이미 쓴 돈이 있어서 선뜻 결제버튼이 안눌러지는걸 어쩌죠ㅋㅋㅋ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너무 힘들...쥬륵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보충제는 보충제로만 드세요 ㅎㅎ
| ||
|
|
작성일
|
|
|
네 뭐든 만능은 아니니까요ㅎㅎ
| ||
|
|
작성일
|
|
|
저도 비타민 B-12, 빌베리, 오메가3, 비타민C, 루테인, 비오틴, 밀크시슬 등 이것저것 다 먹는데 결론은 수면 7시간 이상이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수면 부족이면 아무리 다른거 잘 먹어도 소용이 없더군요. | ||
|
|
작성일
|
|
|
잠은 몸과 마음의 보약인 것 같아요. 개운하게 일어나면 정신적으로도 상쾌한것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