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먹을지 고민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치킨을 먹을지 고민입니다.
메론소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11:20
조회: 44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배민에서 선착순 이벤트는 처음으로 당첨돼봤는데

 

저녁에 대구탕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었네요ㅠㅠ

 

굽네정도는 어찌어찌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ㅎㅎ 

 

치킨 참 좋아하는데 쿠폰때문에 먹는 느낌이라 고민중입니다.

 

이왕이면 유효기간좀 며칠 더 주지ㅠㅠ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당연 지르셔야죠 사놨다 좀먹고 낼 마저드세요

    0 0
작성일

.

    0 0
작성일

오늘만 가능한 쿠폰이라면 쓰셔야죠!

    0 0
작성일

먹다 배부르면 고민하셔야죠 ㅎ

    0 0
작성일

치느님....이 어찌 이런 굴욕을....

    0 0
작성일

대구탕은 지리죠

    0 0
작성일

네 대구지리 맛나더군요ㅎㅎ

역시 치킨은 먹어야 겠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