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먹고있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치킨먹고있는데
 
고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28:36
조회: 75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배민쿠폰으로 순살반반시켰거든요
근데 양념 절반정도먹었는데 배가너무불러요
여기가 양을 많이주는건지 ㅋㅋ 제가 전투력이떨어지는건지 아리송하네용ㅋ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ㅋㅋㅋㅋ고순이 왜 이렇게 표정이 전투적이예요ㅋㅋㅋ
귀욤귀욤하네요

    0 0
작성일

꾹꾹이중이에요 ㅋㅋ

    0 0
작성일

고순이가 레이저쏴서 그런가봅니다 ㅎ

    0 0
작성일

주인님 캔도 챙겨드렸는데 오늘 눈빛이..

    0 0
작성일

고순이 전투력이 올랐네요ㅋㅋ

    0 0
작성일

점점 머리꼭대기로 올라가네요 ㅋ

    0 0
작성일

고순이 표정이 오늘따라 도전적인데용 ㅎㅎㅎ

    0 0
작성일

ㅋㅋ귀엽네요 .발가락 쫙쫙 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