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버스탈때마다 멀미나서 미치겠네요
버스타자마자 멀미나더라고요
주변에 사람이 없음 창문이라도 열면 그나마 살만한데
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창문도 못열겠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멀미 심하신분 있나요?
|
|
|
|
|
|
댓글목록
|
|
선글라스를 쓰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
|
|
버스탈때마다 선그리 껴야 하는 걸까요..ㅜ |
|
|
저요 ㅜㅜ
|
|
|
전 그나마 자동차는 괜찬더라고요
|
|
|
..... |
|
|
버스만 이런데 청각문제 일까요 ㅜ |
|
|
세부갔을때 배멀미 물멀미 다해서 누워있다왔네요
|
|
|
배는 아직 안타봐서 멀미하는지 오르겠어요 ㅜ |
|
|
저도 버스만 타면 멀미해서 스쿠터타고다녀요
|
|
|
와 저랑 똑같으시네요...
|
|
|
저요 ....차 그네 전철 엘리베이터 회전목마 ㅠㅠㅠㅠ |
|
|
어릴땐 안그랬는데 요즘 그네도 멀미 느끼네요 ㅜ |
|
|
저는 버스가 옆으로 지나가기만 해도 멀미를 해요~ (냄새에 민감해서요)
|
|
|
혈자리 마사지해보세요 ㅎㅎ |
|
|
지금은 덜한데 어릴때 초등학교때까지 버스타면 멀미로 오바이트 했었다는 ㅡ.ㅡ;
|
|
|
평생 멀미를 몰랐던 제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