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미 심하게 하시는분 있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멀미 심하게 하시는분 있어요?
 
비둘기구구년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41:20 조회: 36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차는 멀미가 잘 안나는데
버스탈때마다 멀미나서 미치겠네요

버스타자마자 멀미나더라고요
주변에 사람이 없음 창문이라도 열면 그나마 살만한데
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창문도 못열겠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멀미 심하신분 있나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선글라스를 쓰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실험에서도 확인된걸로 알아요

    0 0

버스탈때마다 선그리 껴야 하는 걸까요..ㅜ

    0 0

저요 ㅜㅜ
전 자동차나 버스는 물론이고 전철, 기차, 급기야 비행기 멀미까지 있어요ㅜㅜㅜ
전에 미국에 다녀올일이 있었는데 진짜 진심 죽다 살아났습니다 ㅜㅜ
멀미가 무서워서 한국에 못올뻔했다면 믿으시려나요 ㅜㅜ흑

    0 0

전 그나마 자동차는 괜찬더라고요
생일 지나마자마 운전면허 따서 차로 편히 다닐겁니다 ㅜ

그나저나 저도 이번에 미국가는데 멀미가 걱정되네요...차멀미는 잘 안하는데 몆시간동안 차탈생각 하니...

    0 0

.....

    0 0

버스만 이런데 청각문제 일까요 ㅜ

    0 0

세부갔을때 배멀미 물멀미 다해서 누워있다왔네요
세부 현지 멀미약 두알까지먹고

    0 0

배는 아직 안타봐서 멀미하는지 오르겠어요 ㅜ

    0 0

저도 버스만 타면 멀미해서 스쿠터타고다녀요
특히나 추운 겨울에 난방 빵빵한 버스는 백퍼 멀미라서 추울지언정 항상 스쿠터타고다닙니다

    0 0

와 저랑 똑같으시네요...
특히 난방 빵빵한 버스...
난방중이라 버스 창문 열기도 그렇고 ㅜ

    0 0

저요 ....차 그네 전철 엘리베이터 회전목마 ㅠㅠㅠㅠ

    0 0

어릴땐 안그랬는데 요즘 그네도 멀미 느끼네요 ㅜ

    0 0

저는 버스가 옆으로 지나가기만 해도 멀미를 해요~ (냄새에 민감해서요)
어릴 때는 멀미가 너무 심해서 차 탈 때 비닐봉지는 필수고, 그것 때문에 수학여행도 빠졌는데,
크니까 그래도 좀 나아지더군요~

    0 0

혈자리 마사지해보세요 ㅎㅎ

    0 0

지금은 덜한데 어릴때 초등학교때까지 버스타면 멀미로 오바이트 했었다는 ㅡ.ㅡ;
덕분에 어디이동시 아버지 오토바이 뒷자리타고 항상 시골갔다는 ㅜㅜ 버스타면 오바이트하니..
여하튼 그랬고 중학교이후는 ..안그랬던게 매일 버스로 학교까지갔다가 와야해서 고등학교때 도그랬고
학교가 다 집에서 멀었음. 지금도 버스타면 속이 그렇게 편하지는않아요 특히 버스내에 히터가 엔진냄새랑
같이 믹스되어 맡으면 속이 ..니글니글..
버스에서 스마트폰이나 뭘 보지는않아요 잠깐만보면 머리에 두통오면서 멀미초기증상
.......지하철에서는 스마트폰만 봄.. 그래서 버스타면 항상 눈감고 졸아요 눈감으면멀미가 덜함. 음악듣거나
....

    0 0

평생 멀미를 몰랐던 제가
제주도 파도심할때 잠수함 멀미는 잊지못하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