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인원도 넉넉하고 해서 전 어려운 이벤트인지도 모르고
별 생각없이 59분에 알람 맞춰놓고 들어가서 이벤트 페이지 들어갈 때 딱 00분이 되길래
걍 클릭해서 걍 받았다가 저녁에 시켰네요 ㅎ
BHC 반반은 걍 무난하네요 양도 중간이상이고..
언젠가부터 치킨은 배달업체 이벤트 할때만 시키는 것 같네요
|
|
|
|
|
|
댓글목록
|
|
. |
|
|
후라이드가 더 땡기긴 했는데 어차피 한마리 다 못먹어서
|
|
|
. |
|
|
알아요 근데 저희 동네 반반은 일반 후라이드로밖에 안돼서 그렇게 쓴겁니다 |
|
|
저는 반반시킨뒤에 전화해서 천원 현금결제한다하고 바꿔달라면 바꿔주던데ㅜㅜ |
|
|
맛있게드세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