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저는 쎈쿡으로 발아현미를 먹고 있긴 한대요
아무래도 현미보다 부드럽고
식감이 좋기는 하고 영양소도 좀 더
풍부하다고는 하더라고요.
흰밥 먹을바에는 이렇게 현미류를 먹는게 나을 듯 한데
발아현미와 현미 둘중에 몰 많이 드시나요.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