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ak몰은 4분뒤오픈 ㅎㄷㄷ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안나수이 안뜨길래 다팔린줄 알았는데...ㅠㅠ늦게떴네요 | ||
|
|
작성일
|
|
|
안나수이 주소지 저장안해놔서 못사고
| ||
|
|
작성일
|
|
|
아 안나슈이 ㅠㅠㅠ다팔린게아니라 늦개열린거군요.ㅡ.ㅠㅠㅠㅠ 오늘 그거 사려고 대기중이었는데 .. | ||
|
|
작성일
|
|
|
신한은 로그인이 안되서 못사고 안나수이만 새고 열심히 해서 하나 샀네요
| ||
|
|
작성일
|
|
|
저 올댓에서 아이스크림 샀어용 ㅎ | ||
|
|
작성일
|
|
|
나냉이요~ 진짜 1초컷이던데.. ㅋㅋ | ||
|
|
작성일
|
|
|
신한 어플페이지는 어디에 있는지 ㅠㅠ | ||
|
|
작성일
|
|
|
신한 올댓쇼핑 어플에서
| ||
|
|
작성일
|
|
|
올댓이란걸 처음 해봤는데...
| ||
|
|
작성일
|
|
|
오늘안에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쿠폰 먼저 받는게 중요하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