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물티슈는 못사겟네요.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옥션 물티슈는 못사겟네요.ㅜ
온리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07:15
조회: 61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10시땡하고 새로고침해서 봣는데 이미 품절.ㅜㅋㅋ

으..역시나.......ㅜ

이게 몇초컷인가요? 암튼 앞으로도 못살듯싶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물티슈 월욜에는 그냥 보고
어제 구매했는데요..  월화는 둘다 58분에 열렸어요

    2 0
작성일

아까 그시간에 새로고침해도 당시에 품절인듯해서 안올라온줄.ㅜ그럼 언제매진된건지도모르게 매진인거네요 저는 느려서 안되겠네요.ㅜ

    0 0
작성일

벌써끝난건가요?? ㅠㅠ 저는 아직도 안열린줄 ㅋㅋㅋㅋㅋㅋ

    1 0
작성일

네.ㅜ 전 열린거 자체를 못봣어요 ㅋㅋ 그냥 쭈욱 품절 ㅋ

    0 0
작성일

70매에 800원정도인데 싼건가요. 보통 100매에 천원정도 하던데요.

    2 0
작성일

재질이 괜찮다고하셔서 구매도전해봤어요.

    0 0
작성일

두께차이가 커요 100매 천원하는건 얇으니 여러장 쓰는데 두꺼우니까 오히려 덜 사용하게됩니다
요즘은 평량 높은것도 가격이 많이 낮아지긴했는데 이가격이면 좋은가격이라 생각됩니다

    0 0
작성일

40g 대 100장 이랑... 50g대 70장 써보시면... 실제 사용해보시면 40g/100매가 더 빨리 씁니다..

    1 0
작성일

엇..ㅠㅠ 구매가 안되셨나보네요..... 그 페이지에서 계속 새로고침하셨는데도 안열리셨나요?!ㅠㅠㅠㅠ

    1 0
작성일

네.ㅜ 계속 새로고침했는데 구매불가능으로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속도가 느린건지...

    0 0
작성일

전 어제 사고 취소했었는데... 어제 10시 8분까지도 가던데요...
스마트배송 이라서 다른거 살거있으면 묶어서 사세요

    1 0
작성일

오늘도 그랬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0 0
작성일

오늘 안열린거같아요
정각부터 3분까지 계속 눌러봤는데 품절 ㅜ

    0 0
작성일

월요일에 10개 1000원에 구매했어요 (이때 수량제한도 없고 10개면 택배비도 안붙음)
어제 40개 도착했고 주변사람들 나눠주고 열몇개 남았어요 ㅎㅎ

    0 0
작성일

헐........진짜요?

    0 0
작성일

어제 그제 다른 아이디로 하나씩 샀는데 59분대에 열린 것 같아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