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번쯤은 떨어져서 충격을 줘야한다 하시는분들 은근 계신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월드컵 한번쯤은 떨어져서 충격을 줘야한다 하시는분들 은근 계신데
박병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07:55 조회: 57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월드컵 못나가는 순간 경제적인 가치 (스폰 같은거 축구에 대한 투자)  

 

가 하락하고 결국 우리나라 축구 암흑기 옵니다 

 

지금도 축협 예산 타령 하는데 에효.... 

 

발려도 가서 발리는게 낫지 

 

그동안 쌓인 적폐들이 월드컵 안나간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인풋에 비해 아웃풋이 개판이면 망하는게 정상이죠.
뭐할려고 투자를 합니까 기초체력 자체가 개판인데
자국 리그 공중파 방송도 못하는게 현 축협 운영 꼬라진데

    13 0

지금 현상태로 억지로 월드컵 간다해도.. 지금 AFC 에서 한국이 입지가 말이 아니죠.. 적어도 실력이 있어야 영이 서는데..

AFC 주최 대회 성적만 보더라도.. 한국이 거의 망신살이나 징계나 받고 있으니 ㅠㅠ

월드컵 나가야 축구 발전을 한다면 이건 정상적인... 협회가 아니죠.. 당장 K리그만 해도 찬밥인데.. 월드컵 나가면 뭐하는지...

솔직히 K리그만 흥행이 엄청나고.. 활황화 된다면.. 자연스럽게 유스 시스템도 정착되고 개선됩니다..
이 상태라면... 월드컵 가기도 수월하구요...

기초를 튼튼히 해서 월드컵을 가야지.. 월드컵가서 기초를 튼튼히 한다는건 ㅠㅠ...


월드컵 떨어져서... K리그나 아마추어 축구가 암흑기가 온다면... 그냥 접는게 맞구요..

역대 8번 갔는데도 축협 적폐가 이정도면... 그냥 떨어지는게 맞습니다... 100번 나가더라도 해결이 안될꺼라면...

    4 0

님 말씀도 맞고요...그런데 자국 프로리그 이정도로 혐오 하는 나라에서 사실 월드컵 매번 나가는것도 욕심이긴 해요..

    3 0

차라리 혐오면 나을듯 합니다... 혐오보다 무서운... 무관심 수준 ㅠㅠ 이라는게 문제

    2 0

제가 예전에 영상일을 좀 하면서 관련 지인들과 얘기 나누며 느끼기로는...
방송쪽 언론쪽에선 혐오하는게 맞습니다..
그쪽 먹고 사는 산업이 이미 야구쪽으로 많이 정착 되어 있어서 (그게 또 유리하고요..)
다른 종목이 성장하는걸 원치 않아요..
전 야구(엘지) 축구(전북) 다 좋아하는 편이라 굳이 어느쪽에 편향되게 생각하는건 아닌데 그냥 둘다 즐기는 사람 입장으로는 그렇게 느껴지네요..

    0 0

다른 종목과 비교하면 축구라는 종목은 엄청난 특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축구만은 왜 암흑기가 오면 안된다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9 0

다른 운동도 마찬가지고 우리나라의 엘리트 위주 스포츠는 문제가 많죠.
잘못하면 망하는게 정상이라고 봅니다.
특별히 투자할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1 0

여기도 적폐청산으로 싹쓸어버리고 양궁협회처럼 공정하게 운영하면
월드컵에서도 좋은 성적 냅니다.

    0 0

`

    1 0

이 실력이면 그냥 승점자판기 될듯;;;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