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월드컵 못나가는 순간 경제적인 가치 (스폰 같은거 축구에 대한 투자)
가 하락하고 결국 우리나라 축구 암흑기 옵니다
지금도 축협 예산 타령 하는데 에효....
발려도 가서 발리는게 낫지
그동안 쌓인 적폐들이 월드컵 안나간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습니다
|
|
|
|
|
|
댓글목록
|
|
인풋에 비해 아웃풋이 개판이면 망하는게 정상이죠.
|
|
|
지금 현상태로 억지로 월드컵 간다해도.. 지금 AFC 에서 한국이 입지가 말이 아니죠.. 적어도 실력이 있어야 영이 서는데..
|
|
|
님 말씀도 맞고요...그런데 자국 프로리그 이정도로 혐오 하는 나라에서 사실 월드컵 매번 나가는것도 욕심이긴 해요.. |
|
|
차라리 혐오면 나을듯 합니다... 혐오보다 무서운... 무관심 수준 ㅠㅠ 이라는게 문제 |
|
|
제가 예전에 영상일을 좀 하면서 관련 지인들과 얘기 나누며 느끼기로는...
|
|
|
다른 종목과 비교하면 축구라는 종목은 엄청난 특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
|
|
다른 운동도 마찬가지고 우리나라의 엘리트 위주 스포츠는 문제가 많죠.
|
|
|
여기도 적폐청산으로 싹쓸어버리고 양궁협회처럼 공정하게 운영하면
|
|
|
` |
|
|
이 실력이면 그냥 승점자판기 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