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ak몰 키트 수량은 2개 있지만 결제페이지는 매진이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금 ak몰 키트 수량은 2개 있지만 결제페이지는 매진이네요 ㅠㅠ
 
chungeb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16:46 조회: 50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매진임박...취소한건 바로 풀리네요^^

=>(수정)결제페이지에서는 매진으로 결제가 안 되네요 ㅠㅠ
필요하신 분께 구매할 수 있도록 빨리 올린건데
아쉽네요.

혹시 모르니 여유 있으실 때 가끔씩 들어가서 열리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ㅜㅜ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아쉬워서보고있었는데 판매종료된상품이라 나와요.
수량있는데 판매종료되면 끝인건지 아니면 오류인건지 모르겠는데 구매못하네요.

    0 0

그러네요 ㅠㅠ 구매수량 있다고 문의하면 열리지 않을까요? 아쉽네요.

    0 0

나냉이랑 올댓 달리느라 구매를 못 했는데 아쉽네요~

    0 0

전에는 이틀후에 무통취소분 풀리면 구매가능했는데 요즘은 날짜지나면 취소수량 남아도 못사더라구요
그래도 당일취소분은 구매가능했던것 같은데 구매불가로 나오니 문의하시고 열어달라하거나 자동으로 열리는걸 기다리는수밖에 없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