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축구 잘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오늘 축구 잘했습니다.
존코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19:48
조회: 40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안보길.

 

 

어제 축구 안보기로 작정하고 깊은 숙면을 취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인터넷으로 결과만 확인.

축구 안보길 잘했습니다.

어제 축구 봤으면 그 새벽에 두통치통생리통까지 올뻔했습니다.

어휴 명치야....

 

그나저나 소농민 부상이 크지 않아야 할텐데요.

다음경기 엄청 위축될텐데...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오늘이라죠. 새벽 ㅎㅎ
기대도 안하고 마음도 비운...
관심에서 멀어지는게 최악인데 말이죠.

    1 0
작성일

아... 오늘이군요.. 자고 일어나면 하루가 바뀌는 건 줄 알고 있는 몸을...ㅋㅋㅋㅋㅋ
저도 관심에서 멀어지고 있네요.

    0 0
작성일

    1 0
작성일

펠레스코어가 가장 재밌죠. 카타르에게는~

    0 0
작성일

조기 소집해도 소득이 없네요...

    1 0
작성일

조기 소집도 했었어요? 그럼 변명도 없겠군요.

    1 0
작성일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706150100118010008369&servicedate=20170614

한 번 읽어보세요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