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레쓰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에누리 레쓰비
 
유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22:17
조회: 38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오늘 화면도 늦게 뜨고 로그인 실패 뜨길래..

첨 겪는 상황이라 난감했는데요

알고보니 최근에 비번 바꿨는데 적용 안해놔서ㅜㅜ

노래방용 PC방용 업소용이던데..

이건 그냥 파는거랑 차이가 있는건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오늘 정시에 딱 떴네요.업소용이나 일반제품이나 맛차이는 없습니다.ㅎ

    1 0
작성일

네 저도 비번 리셋하니까 바로 뜨더라구요

    0 0
작성일

용량차이인것 같아요
편의점용은 캔의 용량이 더 크죠

    1 0
작성일

아 용량 차이였구나.. 정보 감사합니당!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