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오늘 화면도 늦게 뜨고 로그인 실패 뜨길래..
첨 겪는 상황이라 난감했는데요
알고보니 최근에 비번 바꿨는데 적용 안해놔서ㅜㅜ
노래방용 PC방용 업소용이던데..
이건 그냥 파는거랑 차이가 있는건가요?
첨 겪는 상황이라 난감했는데요
알고보니 최근에 비번 바꿨는데 적용 안해놔서ㅜㅜ
노래방용 PC방용 업소용이던데..
이건 그냥 파는거랑 차이가 있는건가요?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오늘 정시에 딱 떴네요.업소용이나 일반제품이나 맛차이는 없습니다.ㅎ | ||
|
|
작성일
|
|
|
네 저도 비번 리셋하니까 바로 뜨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용량차이인것 같아요
| ||
|
|
작성일
|
|
|
아 용량 차이였구나.. 정보 감사합니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