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지도 못할걸..
작성일: 2017-06-14 10:30:39 조회: 46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5 ]
쭈니601765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30:39 조회: 46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 5 ]
관련링크
본문
보지도 못할 야동을 한가득 다운받고..
먹지도 못할 양식을 한가득 담고..
쓰지도 못할 재물을 한가득 모으고..
주지도 못할 마음을 한가득 채우고..
잠잠히 내려놓아야 할 때인가봐요 ㅎ
현자타임이 와서 그런건 아니예요 ㅎ
아직...전이예요 ㅎㅎㅎㅎㅎ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 |
|
|
쭈니60176569님의 댓글 쭈니601765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임다 판사님 진짜 아임당 억울함니당
|
|
|
. |
|
|
무소유 |
|
|
물건이 너무 많아서 줄여야하는데 생각하면서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