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쓰려고 집앞 카페 나올 땐 억수같이 쏟아지던 비가 지금은 그쳤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력서 쓰려고 집앞 카페 나올 땐 억수같이 쏟아지던 비가 지금은 그쳤네요..
KMJHS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7-02 15:17:11 조회: 38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집에서 나올 때엔 하늘에 구멍이 났는가 싶을만큼 쏟아지던 비가 금새 그치고 지금은 구름 사이로 파란 하늘도 비치는 수준이네요.. 한 20분만 늦게 나왔어도 바지 젖지 않았을껀데..

 

지금 회사에서 만 5년을 지나고 한달전에 팀을 옮겼는데 잘못한거 같아서 일할 맛이 안나네요.. 역시 팀은 함부러 옮기는게 아닌가봐요. ㅎㅎ ㅠㅠ 이제는 훌훌 이직을 해야할 때가 된거 같아서 이력서 쓰려고 나왔습니다.

 

헤드헌터가 알려준 바로는 까만머리 미국인이라네요.. 그래서 이력서를 영문으로 작성해달라고 해서 예전에 써놓은거 찾아보니 없네요.. 결국 템플릿 다시 받아서 예전 기억 더등으면서 쓰고 있는데 진도가 빠르질 않군요. ㅠㅠ 앞으로는 적극적으로 이직을 시도해야할 때가 된거 같아요. 연봉을 올려야 하는 역사적 사명도 있고 말이죠..

 

내일도 비가 내릴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주간 일기예보 보니까 수요일 잠깐 흐려지는데 그 외에는 다음주 내내 비오는걸로 되어있더라고요 ㅠㅠ

    0 0

비가 오기는 해야해요.. 그동안 너무나도 가물었으니까요.. 단지 출퇴근 시간엔 멎었으면 좋겠다 싶은거지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