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성안판사가 올린 아고라 - 판사블랙리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차성안판사가 올린 아고라 - 판사블랙리스트
쥴라이350879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7-21 09:42:06 조회: 40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판사 블랙리스트에 대한 기사가 있다는 정도는 알았지만 큰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오늘 아침 뉴스공장에 차성안판사가 출연해서 관련내용을 설명해더군요.

바로 아고라에 서명했습니다.

 

아래 내용 읽어보시고 서명에 참여바랍니다.

7/24 종료인데 참여가 저조한것 같아요.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mobile/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205231&objCate1=1&pageIndex=1 

 

 

[차성안판사의 글 퍼왔어요]

저는 차성안 판사라고 합니다. 

지난 3월, 법원 행정처에 의하여 블랙리스트 류의 판사 뒷조사 파일이 작성된 정황이, 최고의 요직인 법원 행정처 기획조정실 심의관으로 발탁된 A판사의 판사의 직을 건 용기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그 뒤로 3~4개월 동안, 판사들이 힘들게 싸워, 6월 19일 전국법관대표회를 열어, 철저한 진상규명을 위한 추가조사를 결의했습니다. 

얼마 전 대법원장은, 전국법관대표회의가 요구한 판사 블랙리스트 의혹 추가조사를 거부했습니다. 사법부 자정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는가구나 하는 답답한 마음에, 제가 직접 시민들에게, 관심을 호소하기로 결심을 했고, 고민 끝에 작은 시작으로 다음 아고라에 청원을 합니다. 

사법부와, 판사들에 대한 국민들의 불신이 큰 상황에서, 현직판사인 저의 부족함에 대한 질책부터 듣는게 아닌가 하는 두려움이 앞섭니다. 목표인원도 적게 적었다가, 용기를 내 늘려보았지만, 여전히 무관심과 냉소에 묻힐까 두렵습니다.

 

용기를 내서, 판사 블랙리스트 의혹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관심을 청원합니다.

질책할 부분이 있으면, 그런 의견도 적어주십시오. 달게 듣고 고민하겠습니다. 

배수진을 치는 심정으로, 또 역사에 기록을 남기는 심정으로 제가 페이스북에 쓴 아래 글을 한번 읽어봐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원기간 종료일인 7월 24일은 제가 대표자 중 하나로 참석하는 전국법관대표회의 2차 회의 날짜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관심이, 저에게 다음 행동에 나설 용기를 주실 수 있습니다.

청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서명했습니다

    1 0

감사합니다(__)

    0 0

서명했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