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Jmw가 인터넷은 장악했던데 가격도 비싼거 같고
세팅 못할 정도로 세다고 해서 필립스나 테팔 사려고 알아보는 중이에요
둘 중에 뭐가 좋은가요?
세팅 못할 정도로 세다고 해서 필립스나 테팔 사려고 알아보는 중이에요
둘 중에 뭐가 좋은가요?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hp8232 뭣때문인진 몰라도 가격 엄청 풀더라구요. 예전보다 1만원가량은 싸져서 행사하는줄 알았는데 계속 유지중이에요. 드라이기 사느라 이것저것알아보다가 구매했던건데 와트도 높고 좋은 것 같아요 | ||
|
|
작성일
|
|
|
오 좋다니 필립스 사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