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이거 실화에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기온 이거 실화에요? ㄷㄷㄷ
 
빵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8:55:20
조회: 1,17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실내기온이 점점 오르길래 일단 에어컨 켰는데..

40도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여주 39.4도, 서울 34.8도 찍었다네요.

    1 0
작성일

저 서울인데 ㄷㄷㄷㄷㄷㄷㄷ

    0 0
작성일

포항에서 크루즈 타고 있는데 바다는 시원하네요
지금 검색해보니 낮기온 32도라는데
채감하기에 엄청 덥고 경보 메세지도 왔었네요

    1 0
작성일

으어... 크루즈 부럽습니당!!!

    0 0
작성일

엌ㅋㅋ 빵떡이 팬인가바요 작년에 옆에서 얘기햇엇는데!

    1 0
작성일

그 기억 삽니다.

    0 0
작성일

빵떡이 좋아요 ^^ 작년에 얘길 하셨다니!!!!!!
(요즘은 소혜도 귀여워라 합니당 ㅋ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