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주문하는 음식 - 5000 = 차액 입금입니다.
오늘 배민 이벤트로 받은 쿠폰이라....
오늘까지 써야 합니다 ㅎㅎ
추첨은 제가 운동 갔다와서 할게요!!
6시~6시 30분에 마감할게요!
혹시 2천원이랑 1천원도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 덧글 남겨주세요.
예를 들어 당첨 안 되면 2천원 줄서요. 이런 식으로요!
|
|
|
|
|
|
댓글목록
|
|
배민 이벤트는 정말 쉣이더라구요, 추천만 남깁니다! |
|
|
헉 줄서요! |
|
|
저욧!! ㅎ |
|
|
5천원 쿠폰도 금액 얼마이상 주문제한 있나요? |
|
|
줄 서 봅니다.
|
|
|
저요 |
|
|
줄서봅니다~~ |
|
|
줄서봅니다!! |
|
|
줄서봅니다 |
|
|
줄서 봅니다~ |
|
|
우와!! 저요저요 ! 저도 나눔에 줄 서볼게요:) |
|
|
줄서봅니다:) |
|
|
줄서봅니다@@ |
|
|
나눔은 추천입니다! |
|
|
오오 :D 줄섭니다 !! |
|
|
갓화님, |
|
|
늦었따../.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