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주문) 배민 5천원 쿠폰 나눔할게요! ! !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대리주문) 배민 5천원 쿠폰 나눔할게요! ! !
 
보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38:17 조회: 999  /  추천: 17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대리주문 방식이고요.
주문하는 음식 - 5000 = 차액 입금입니다.

오늘 배민 이벤트로 받은 쿠폰이라....
오늘까지 써야 합니다 ㅎㅎ
추첨은 제가 운동 갔다와서 할게요!!

6시~6시 30분에 마감할게요!

혹시 2천원이랑 1천원도 있는데..
관심 있으신 분 덧글 남겨주세요.
예를 들어 당첨 안 되면 2천원 줄서요. 이런 식으로요!

추천 17 반대 0

댓글목록

배민 이벤트는 정말 쉣이더라구요, 추천만 남깁니다!

    0 0

헉 줄서요!

    0 0

저욧!! ㅎ

    0 0

5천원 쿠폰도 금액 얼마이상 주문제한 있나요?

    0 0

줄 서 봅니다.
짜장면이나 하나 ㅠㅠ

    0 0

저요

    0 0

줄서봅니다~~

    0 0

줄서봅니다!!

    0 0

줄서봅니다

    0 0

줄서 봅니다~

    0 0

우와!! 저요저요 ! 저도 나눔에 줄 서볼게요:)

    0 0

줄서봅니다:)

    0 0

줄서봅니다@@

    0 0

나눔은 추천입니다!

    0 0

오오 :D 줄섭니다 !!

    0 0

갓화님,
당첨을 축하합니다.

    0 0

늦었따../.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