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날 뻔 했습니다 ;;;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큰일날 뻔 했습니다 ;;;
 
오늘도달립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11 16:43:58
조회: 1,392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지방 목적지를 향해서 고속도로
달리고 있는데 밧데리 경고등이 똭 !!
순간 긴장되기 시작하고
멈춰버리면 큰일난다 두려움 느끼면서
급한대로 다니던 공장에 물어보니
제너레다 문제일 가능성이 99퍼라고하면서
쇠막대로 제너레다 쳐주면 소생한다고 하더군요.
스페어타이어 내릴때 쓰는 막대?가 있어서
(응급조치)
간신히 지방현대공업소까지 도착했네요
ㅠㅠ.
한숨돌렸습니다 ;;;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2 0
작성일

감사합니다 ^^

    0 0
작성일

ㄷㄷ천만다행이네요
고치는데 적게 들어가면 좋겠어요
차가커서 뭐든 비쌀 거 같은 @_@;;

    1 0
작성일

차가 퍼지게 되면 견인해야하는데
2.5톤부터는 사설견인업체를 써야하는데
부르는게 가격이라서 ;;; 
아주 다행입니다 ㅠㅠ

    2 0
작성일

다행이네요. 점검 잘 받으시고 오늘도 걱정 없이 달리시길...^^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ㅠ

    0 0
작성일

진짜 진짜 다행이네요!!!

    1 0
작성일

네 정말 다행이예요. ㅠㅠ

    0 0
작성일

50만전후로 갈더라구요

저도 저녁에 경고등과동시에  전조등 안들어오고 비상등하고 미등만 나옴ㄷㄷ

다행히 탄천휴게소 들어갔는덕 휴게소에 정비소있어서 거기서 갈아버림 ㅋㄱ

    1 0
작성일

다행이네요 ㄷㄷ

    0 0
작성일

안전운행 하세요^^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

    0 0
작성일

큰일 날뻔 하셨네요.
물류업은 차가 중요하죠~킬로수 많이 탄 차량은 수시로 정비 해줘야 뒷탈이 없더라구요~
안전운행 하시고요^^

    1 0
작성일

고맙습니다
정비에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