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달리고 있는데 밧데리 경고등이 똭 !!
순간 긴장되기 시작하고
멈춰버리면 큰일난다 두려움 느끼면서
급한대로 다니던 공장에 물어보니
제너레다 문제일 가능성이 99퍼라고하면서
쇠막대로 제너레다 쳐주면 소생한다고 하더군요.
스페어타이어 내릴때 쓰는 막대?가 있어서
(응급조치)
간신히 지방현대공업소까지 도착했네요
ㅠㅠ.
한숨돌렸습니다 ;;;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
작성일
|
|
|
ㄷㄷ천만다행이네요
| ||
|
|
작성일
|
|
|
차가 퍼지게 되면 견인해야하는데
| ||
|
|
작성일
|
|
|
다행이네요. 점검 잘 받으시고 오늘도 걱정 없이 달리시길...^^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ㅠ | ||
|
|
작성일
|
|
|
진짜 진짜 다행이네요!!! | ||
|
|
작성일
|
|
|
네 정말 다행이예요. ㅠㅠ | ||
|
|
작성일
|
|
|
50만전후로 갈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다행이네요 ㄷㄷ | ||
|
|
작성일
|
|
|
안전운행 하세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
작성일
|
|
|
큰일 날뻔 하셨네요.
| ||
|
|
작성일
|
|
|
고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