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주안역 일대 침수 된 때 만큼은 아니지만
천둥번개 동반해서 엄청나게 내립니다.
우산 안쓰고 비맞으면 아프지않을까 싶을 정도네요;
복날 이벤트 다 망하고 한솥 치킨박스나 사와야지 하고 다녀왔는데, 우산을 안들고갔음에도 다행히 집 들어오자마자 쏟아져서 비는 하나도 안맞았네요. ㅎㅎ
근데 한솥 치킨박스가 절망적인게 문제 ㅠㅠ
할인해서 8천원인데 탁구공만한 가리아게 치킨조각 11개에 웨지감자 좀 썰어넣고
케찹이랑 소스 넣어주고 끝이네요...넘 적어 ㅠ
양보다도 더 슬픈건 그냥 닭튀김인데 박스 개봉하니 간장치킨인줄...
그래도 복날이라고 주문이 밀린건지 닭튀김이 아주 새카맣습니다 ㅠㅠ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헉, 방금 헥헥 대며 빨래 다 널고 한숨 돌리는데...ㅠㅠ 여긴 아까 비가 잠깐 지나갔으니 다시 돌아오지 않길...^^; | ||
|
|
작성일
|
|
|
집근처 카페에서 공부하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직원에게 우산 빌려 집에 다녀오니 비가 그치네요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