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번 버스 사건에 대한 놓쳐진 포인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240번 버스 사건에 대한 놓쳐진 포인트
Oo0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12 18:53:16 조회: 1,012  /  추천: 4  /  반대: 0  /  댓글: 9 ]

본문

건대입구역 부근 자양1파출소 관계자는 “아이 엄마가 아이를 찾은 뒤 함께 파출소에 와 버스기사를 처벌할 수 있는지 문의를 하고 갔다”고 말했다.  

 

 

 

 

 

"버스기사를 처벌할 수 있는지​"

 

 

 

 

 

진짜... 게시글과 CCTV의 상반된 내용.. 게시글의 작성자가 정말 궁금해지네요.

적어도 그 글이 시작이였으니 확실하게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그냥 저 아줌마가 버스를 택시처럼 이용하려는데 개념마저 없는거 같은데요

    4 0

시민들은 “CCTV 영상을 공개하라”고 요청 중이지만 서울시는 공개하지 않을 방침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아이 어머니가 이날 오후 직접 시청으로 전화를 걸어와 버스기사와 업체에게 사과를 받고 싶을 뿐 더는 논란이 확산되는 걸 원하지 않는다고 하더라. 영상 공개를 반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아이는 5살이 아닌 7살인 것도 확인됐다.
이에 따라 버스기사와 버스 업체는 “아이 어머니에게 사과할 예정이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하여 시민들께 사과하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하게 버스운행을 관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시는 “차후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버스운전자 교육을 강화하겠다”며 “이번 사안을 좀 더 면밀히 조사해 위반사항이 밝혀지면 업체 및 버스 운전기사에 대하여 관련 규정에 따라 처분하겠다”고 밝혔다.


원문보기:
http://m.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10690.html#csidx6b8c03032282d6bb4c82d81ba8af035


cctv공개 반대가 자신에게 잘못이 있어서가 아닌 논란이 확산되는걸 원치 않아서군요.

    1 0

현시점에서 논란을 가장 빠르게 끌 수 있는게 CCTV 영상이라 생각하는데 아리송 하네요.
그래서 서울시와 버스회사가 공개를 원하고 있는거구요.

    4 0

팩트는 물증에서 나오는데..
공개하면 될것을..
아이가 스스로 내린것인지??
엄마가 캐어를 못한 것인지?? - 핸드폰 보고 있었다는 글이 있던데요..
공개를 하라~~ CCTV..

    6 0

http://naver.me/GjFY2vNM
아이가 스스로 내린걸로 보여요.

왜 버스 내부 CCTV 영상을 공개를 거부하는지 의문이 계속 드네요.

    4 0

감추면 감출수록.. 잘못된 정보만 생산되는데..
네티즌에게 쓸데없는 소비만 하게 하네요..
아이가 정류장을 잘못 알고 내렸는지,,
아이를 파출소에서 찾은걸로 보면..
누가 데려다 준것인지??
아이가 스스로 찾아간것인지??

알면 알수록 미궁입니다..

    5 0

해당영상 봤는데 아이가 내리자 마자 버스 문이 닫혔고 문이 닫힌 직후 출발했죠.
버스 뒷문에 센서있어서 사람 내리려고 할때 문이 안닫히는데요. 저정도면 버스기사님이 이미 뒷문 레버 올려놓고 문닫히자 마자 출발한겁니다.

    0 0

https://www.youtube.com/watch?v=ivzYLC6qOi8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 보니 승객 다 내리고 문 스위치 올리는거 같은데요?

    2 0

그냥 CCTV 까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애엄마가 멍때리는 중에 애가 그냥 또래 애들 따라내린거 같은데....;;;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