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포기하면 대구시에서 2천 줍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성매매포기하면 대구시에서 2천 줍니다.
HomeFami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0 11:22:00 조회: 98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자갈마당 脫성매매 첫 자활지원대상 9명 선정


대구 중구 도원동 성매매집결지(일명 자갈마당) 피해 여성 자활지원사업의 첫 지원 대상자 9명이 결정됐다. 이들은 이르면 다음 달부터 10개월 동안 생계유지비`주거비`직업훈련비 등 최대 2천만원의 자활지원금을 받는다.

 왜 피해여성???????

 

세줄요약

1. 자갈마당은 대구의 오랜 성매매집성촌

2. 근데 바로 옆에 자이아파트 들어와서 입주예정자들 민원 많이들어오나봄.

3. 대구시에서 성매매 여성 1인당 2천씩 지원해줌 ㅋ

 

 

조금 길게 설명하면

대구 중구에 한국담배인삼공사소유의 땅이 조금 있음. 옛날에는 전매청이라고 불리던 곳인데, 그 곳이 이전하고나서 건물이 있는 채로 땅이 오랫동안 방치됨. 인근 주변이 대규모 공구상업단지(?)여서 딱히 쓸만한 용도를 찾지 못했던듯.

 

 그런데 자이아파트를 올려버림. 교통은 그리 편리한 건 아님. 주변에 3호선 달성공원역 있는 정도? 대신 대구 복판에 있어서, 경쟁률도 높았고, 완판됨. 근데 그 주변에 2개 문제가 있는데, 한개는 북성로 불고기 우동이고, 하나는 본문의 내용처럼 자갈마당임. 

 북성로 불고기 우동이 왜 문제냐면, 연탄으로 고기를 굽는데, 연기와 냄새가 많이남. 이게 고층인 곳에서도 연기를 맡을 수 있을 만큼 연기가 많이남. 그동안 문제되지 않았던것은, 이 인근이 주거지역이아니고 상가가 거의대부분이라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 이제 2천가구가 들어오면 당연히 문제가 될 예정이었음. 근데 이건 해결방법이 있음. 거의 대부분이 건물 내에서 영업하는 것이아니라, 주차장이나 공터에서 18시 이후에 천막을치고 문을 여는 포장마차임. 이건 국세청하고 식약처에 민원을 양껏 넣어버리면 탈세나 식품위생법위반으로 금방 쫑이남.

 그런데 자갈마당 성매매라는 것이 그리 쉽게 사라지는건 아님. 그래서 공무원들이 생각해낸게 2개인데, 하나는 자가루마당 곳곳에 cctv를 설치해서 압박을 주는거임 성매수자가 불안감에 쉽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CCTV 안돼" 거리 나온 자갈마당…법원 집행정지 기각 결정 항의

성매매업소 주변 CCTV 설치가 인권 침해라며 법정 투쟁에 돌입한 대구 중구 도원동 성매매집결지(일명 자갈마당) 종사자들이 12일 법원 결정에 항의하는 집회를 열고 항소를 제기했다. 법원은 지난 6일 이들이 중구청을 상대로 제기한 행정예고 집행정지 신청을 기각한 바 있다.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1493&yy=2017 

ㅋㅋㅋㅋ 항의하는게 더웃김 ㅋㅋ 들어가서 사진 보세요 ㅋ

 

그리고 하나 더 생각해낸게, 성매매여성에게 자립갱생을 위해서 2천만원지원하는 것인데,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참 어이가 없음... 민원때문에 어떻게든 처리하고 싶은 공무원들의 마음은 정말 이해하지만...

 차라리 1인당 2천씩 지원할거면, 경찰쪽에 예산 밀어줘서 경찰차 한 10분마다 돌 수 있게 하는게 훨씬 이득. 한 2년만 10분마다 한바퀴 돌면 바로 영업줄 끊김. 동네가 작아서 금방금방 돌 수있음. 이미 9명 지원헀다는데, 세금 1.8억이 하늘로 ㅜㅜ. 그리고 14명 추가로 신청중에 있음.

 CCTV있고, 10분마다 경찰이 한바퀴씩 도는 곳에 누가 성매매하러감? 그럼 자연스럽게 매수자가 안오고, 수요가 없으면 공급또한 줄어들텐데.

 

아쉬운 대목임.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그 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정상적으로 노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일자리를 구하기가 힘들면 국가에서 돈을 지원해줘도 괜찮겠지만
보통 사지멀쩡한 사람이 그일도 하지 않나요? 장애가 있다던지 그래서 정말 다른 돈벌이를 못해서 그걸 하는게 아닐텐데요...
2천받고 다른데가서 성매매하면 어쩌려고...

그 돈을 성매매촌을 없애기 위해 더효과적인데 써야한다는데는 동의하지만 제목은 좀 자극적으로 쓰신거 같습니다.
성매매를 하면 2천을 준다는게 아니라 성매매를 하다가 거기서 빠져나오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지원한다는 거니까요.

    3 0

확실한 재범방지는 누구도 장담할 수 없겠지만, 범법자에게 2천씩 세금 들여서 할 필요가 있나요? 갱생은 교도소에서 해야지. 대구시의 월권이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1 0

저도 그 생각에 동의하는 댓글을 썼는데요? 쓰신글의 제목에 대해서 다른의견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2 0

제가 댓글을 조금 오해하게 달았네요. 낙타최저님의 의견도 동의합니다.
제목변경도 완료했습니다.

    0 0

.

    1 0

예전에 그곳 앞 마당에 자갈이 깔려있어서 그리 부른다 합니다.

    0 0

왜 여자만 해주죠 ?? 남녀차별 심하네요

    2 0

2천 받고 비밀리에 운영되는 그런 곳으로 흘러 들어가지 않을까..염려 되네요.

    1 0

돈이 처 남아도는가..

    1 0

나라에서 퇴직금을 챙겨주네 ㅋㅋㅋㅋ

    1 0

남자가 질병, 신체장애를 입고
취업 못하고

생계 곤란으로 길거리에서
구걸하면

2천만 원은 커녕 20원도 안 줍니다

    0 0

남자 여자로 나눌문제는 아니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