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8시간 버스타고 나서 레에 도착했데
여긴 인터넷이 거의 없다시피하네요
겨우 인터넷 되어서 근황 전합니다
내일은 영화 세얼간이 마지막 장면에 나와서 유명해진 판공초로 가는데 한동안 또 뜸할 거 같아요
그 다음 이 지역을 벗어나기 위해 또 18시간 버스 탈 예정-,,-ㅠ
여긴 인터넷이 거의 없다시피하네요
겨우 인터넷 되어서 근황 전합니다
내일은 영화 세얼간이 마지막 장면에 나와서 유명해진 판공초로 가는데 한동안 또 뜸할 거 같아요
그 다음 이 지역을 벗어나기 위해 또 18시간 버스 탈 예정-,,-ㅠ
|
|
|
|
|
|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
|
. |
|
|
이쁜 곳이네요~ 힐링하고 오세요~~ |
|
|
우아 엄청 이쁜 곳이네요
|
|
|
마날리, 맥간, 레, 스리나가르..인도 북부 좋죠.
|
|
|
환상적이네요 ㄷ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