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시백 포인트 현금화 가능한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케이캐시백 포인트 현금화 가능한가요?
 
cloud9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0:56:00 조회: 1,55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오케이캐시백.......
이젠 계륵이네요ㅜ
시빌번가 혜택없어서 그냥 묵혀두고 있는데
정말 사용할데가 없네요
5만포인트 있는데 현금화 가능한가요?
수수료 떼어가나요 -_-;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https://www.okcashbag.com/mycashbag/point/myPointRefund.do

    1 0

메인으로 가는데 어디에서 보는건가요?

    1 0

로그인 하시고 우측에 사용가능포인트 누르시고 상환/환급누르시면 되세요

    1 0

감사합니다^.^

    0 0

전 카드충전한건 안돼고 적립된건 하나앱에서 하나포인트로 끌어다가 하나계좌입금시키거나 1만단위출금해요

    1 0

하나카드,하나앱,계좌 하나도 없습니다ㅜ

    0 0

작년까지 주력쇼핑몰이라 몇십식충전해놓고 썼는데 10만원 6개월째묵혀있습니다

    1 0

저도 거기서 많이 샀는데
요즘은 오케이 전혀 사용할데가 없네요ㅜ
묵혀있는거보다 현금화해야할듯
이젠 오케이 끝물이네요ㅜ

    0 0

굳이 털려면 선물하기로 2%할인해서 털수는있죠

    1 0

상환가능 포인트가 없다고 나오네요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