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젠 계륵이네요ㅜ
시빌번가 혜택없어서 그냥 묵혀두고 있는데
정말 사용할데가 없네요
5만포인트 있는데 현금화 가능한가요?
수수료 떼어가나요 -_-;
|
|
|
|
|
|
댓글목록
|
|
|
|
메인으로 가는데 어디에서 보는건가요? |
|
|
로그인 하시고 우측에 사용가능포인트 누르시고 상환/환급누르시면 되세요 |
|
|
감사합니다^.^ |
|
|
전 카드충전한건 안돼고 적립된건 하나앱에서 하나포인트로 끌어다가 하나계좌입금시키거나 1만단위출금해요 |
|
|
하나카드,하나앱,계좌 하나도 없습니다ㅜ |
|
|
작년까지 주력쇼핑몰이라 몇십식충전해놓고 썼는데 10만원 6개월째묵혀있습니다 |
|
|
저도 거기서 많이 샀는데
|
|
|
굳이 털려면 선물하기로 2%할인해서 털수는있죠 |
|
|
상환가능 포인트가 없다고 나오네요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