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게 앱에서 게시글을 선택하면 다시 튕겨나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딜게 앱에서 게시글을 선택하면 다시 튕겨나옵니다.
 
KMJHS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1:02:25 조회: 44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며칠전에 어떤 분께서 저와 같은 현상이 있다고 올리셨는데 어제 LG G4 업데이트가 된 후 저도 같은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는 웹으로 접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 중에도 좀 같은 문제가 있으실꺼 같은데 어떻게 고치셨나요?

참고로 아이폰에 설치한 앱은 문제가 없습니다. iOS 11입니다. 안드로이드는 누가 OS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어 저도 이래요

s7엣지 누가요

    1 0

뭔가 문제가 있는가봅니다.

    0 0

불가리스님이 몇일 전에 제 글에 댓글 달아주셨는데 알아보는 중이라고 하셨으니 좀 기다리시면 될 거 같아요!

    0 0

저도 갑자기 그러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