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베이비슈 드셔보신 분 계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뚜레쥬르 베이비슈 드셔보신 분 계세요?
어피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23 22:08:04
조회: 40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오늘 뚜레쥬르 베이비슈 두개를 사왔는데요

한개를 첫 입 먹자마자 시큼?한 맛이 나는거에요 

크림이 슈크림이 아니라 요거트크림 같은 맛?? 

 

슈크림이 상하면 요거트크림 맛이 나는 걸까요

제빵사가 크림을 잘못주입한걸까요?ㅎ... 

 

상했다고 하기엔 사온지 2시간도 안돼서 먹었는데 말이죠... 

 

두번째걸 먹어보니 원래 먹던 슈크림 맛이 나구요 

첫번째 것만 시큼해서 기분이 찝찝합니다ㅠㅠ 

 

슈크림은 원래 생크림+커스터드 맛 아닌가요?

혹시 뚜레쥬르 베이비슈만 요거트크림이 들어가나요? 

같은 베이비슈 칸에 있던거 두개 꺼냈는데 왜 맛이 다를까요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상한거 같은데요;;
슈는 달달구리할 뿐 시큼함을 가지고 있지 않죠;;

    1 0
작성일

역시 상한걸까요...ㅠㅠ 요거트맛이랑 비슷했는데....배탈이 안나길 바라야겠군요...

    0 0
작성일

슈크림이 시큼하면 상한겁니다.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