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니스프리 뷰티포인트로 구매하신분있으신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혹시 이니스프리 뷰티포인트로 구매하신분있으신가요
 
중앙일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30 21:56:41
조회: 59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오늘까지라 구매해보려그랬는데
뷰티포인트가 구매금액이상 있어야 적용란이 활성화된다고하더라구요
그럼 만원짜리구매하려면 만포인트이상있어야되나요?
그럼 5천포인트가 남는데 포인트가 남을수밖에없는건지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그건 아니던데요? 만원짜리면 오천포인트 이상만 있음 됐어요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온라인몰 구매는 모르겠는데 오프라인 구매는 만포인트 있어야합니다

    1 0
작성일

?????

오프라인에서 12000원짜리 (비자 클렌징젤)

6천포인트에 잘샀습니다만...

    1 0
작성일

기존 보유포인트가 6000포인트만 있었나요.?

    0 0
작성일

네.보유포인트도 물건금액가의 50%만 있으면 됩니다.
오프라인에서 저도 그렇게 해서 잘 샀어요

    0 0
작성일

그럼 실결제기준으로 배송비내던데 무조건 나오는게맞는거죠??

    0 0
작성일

넵 뷰티포인트 사용하면 온라인구매시 배송비 내셔야합니다~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저 아까 다녀왔는데 64000원 사고 포인트 37000원있어도 결제됐어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