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의기억법 봤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살인자의기억법 봤어요
 
따봉이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9-30 22:49:28 조회: 34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세요
좀전에 살인자의기억법 영화를 봤어요

모 배우 때문에 안 보려다가 봤는데
영화는 재밌게 봤어요
설경구 진짜 연기력... 감독들이나 제작자들이 그를 탐내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김남길 등 다른 배우들도 좋았어요.
심지어 고양이마저.. ㅋㅋㅋ
심장 약한 사람은 주의해야 할 듯
잔인한 장면이 좀 나옵니다 ㅠㅠ

영화가 재밌어서 책도 사려고 합니다
결말이 다르다는데 궁금해서요
오랜만에 폰빛이나 폰소리없이 영화관람 잘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봤는데 첨부토 계속 재밌다가 점점 스토리가 예측이 되면서 ㅋㅋㅋㅋ
설경구연기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1 0

예. 어느 정도 예측은 되더라구요.
근데 저도 주인공이랑 같이 헷갈린 건 함정 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