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운동할 때 애로사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새벽운동할 때 애로사항
 
누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05 17:52:11
조회: 67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산책길 따라 개랑 같이 운동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새벽엔 사람이 없으니 거의 목줄을 안 채우더라고요
개들 답답한 것은 이해하지만 대형견일 때는 무서워요
강아지 좋아하고 저도 동물을 키우지만
대형견은 볼 때마다 흠칫 놀라게 되는..
소형견은 걷게 하지 않고 안고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관절 땜에 그런가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주인이 개 생각해서 편하게해준다는건데 무개념인거에요  무개념이라 말도안통해요

    2 0
작성일

너무 무개념인들이 많은게 문제인거죠 ㅠ,ㅜ

    0 0
작성일

남을 배려하지 않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많죠.

    0 0
작성일

목줄 안하면 벌금내지 않나요?

    0 0
작성일

새벽에 5시경 원효대교 북단에서 항상 개 목줄없이 다니는 아줌머니
본인은 통행로로 다니고 개는 목줄없이 저전거도로 팔자 좋게 뛰다님
얘기해도 소용없음;;;

    0 0
작성일

걍 주인놈도 개새끼라 그래요.

    2 0
작성일

명언이네요 ㅎㅎㅎ

    0 0
작성일

오밤중이나 이른 새벽에 반려동물 용변처리 안하고 가버려서 어두워 사람들 밟고 밟고 ㅠ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