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남자 여자를 떠나서 순번은 지켜야지.. .. 사서 고생하네여.. 어떤면으론 남자분 통쾌하네여..
|
|
|
ㅋㅋㅋ |
|
|
학식 먹을때 사람많이 없으면 번호표 안주고 그냥 김치볶음밥 이렇게 부르는데 그럼 지꺼도아닌데 가져가던 ㄴ들 생각나네요 |
|
|
맞아요. 셀프면 번호표좀 주라고!! |
|
|
저 여자 미친거 아닌가? 저같아도 나초랑 같이 맥주를 면상에 확. |
|
|
나초를 포기해도 맥주만은 포기할수 없다는 마초정신...맥주 광고에서 사용하면 괜찮을것 같네요... |
|
|
원글 이거 같네요
|
|
|
Strelitzia님의 댓글 Strelitz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사실이라면 통쾌하긴 한데 뭐 또 무슨 반전이 있는 건 아니겠죠 |
|
|
남녀 보다는 그냥 순서개념없는 거..
|
|
|
남녀 나눠서 볼 이유가 없는것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