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를 G9에서 5개 샀는데 사용된게 2개가 왔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해피머니를 G9에서 5개 샀는데 사용된게 2개가 왔네요
쥬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05 20:49:27 조회: 1,011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그래서 문의 남겼더니만

 

안녕하세요. cs 담당자입니다. 

사용된 것을 발송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여러개의 주문을 통해서 여러개의 상품권을 받으시면서 혼동이 된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후

 

 

조회하면 구매하기 전에 사용한거였던데

 

 

연휴기간에 돈이 묶였네요

 

전화해야지 연휴끝나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사용시간 다 알 수 있는데
확인이라도 하고 답변하징 ㅠㅠ
위추 ~

    1 0

이런일도 생기나보군요 자동일텐데 왜그러지

    0 0

솔직히 그런 오류가 일어날 확률은 없어보이는데 자세히 알아보세요.
신경쓰이겠네요..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