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코카콜라는 왜 올림픽 후원을 할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삼성 코카콜라는 왜 올림픽 후원을 할까요?
 
R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2-17 20:14:54 조회: 1,019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가장 큰 이유는 광고효과라고 생각되는데..

삼성이나 코카콜라가 광고 효과가 있을까요?

이 두회사를 모르는사람들은 없을테고

그렇다고 광고를 한다고 안사는 사람이 사는것도 아니고

왜 후원을 하는것일까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사람의 기억은 망각되고,
마케팅은 그 망각의 주기마다 머리에 다시 박아주는겁니다.

올림픽과 월드컵처럼 좋은 시장이 없죠

    2 0

선수들에게 갤럭시 노트8 전원지급한다고 들었는데 93개국 2,925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데 저 선수들이 전부 받으면 분명 자국가서 본인이 쓰거나 가족한테 주거나 할텐데 그게 다 홍보효과 아닌지요?

    0 0

삼성은 티비 홍보에 도움 많이 되는거 같아요

    0 0

인지도가 목적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게 목적이죠..

    5 0

저도 이 의견에 동감이네요
이런 기업이다라는 과시도 있을거고요

    0 0

후원이라는 말의 의미가 갖고 있는 파워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것도 강육약식의 업계에서 초대형 공룡을 자처하는 것들이
엔젤이미지를 보여주는 건 1000% 신뢰 박고 들어가는거죠....속임수지만 필터없이 스며들어갑니다.
어떤 일이 터져도 엔젤이 그럴리 없다 쉴드맨이 되는...
아낌없이 퍼줍니다.  가장 큰 호구를 생성할 수 있는 타이밍....

    0 0

묵시적 청탁이죠

언제 부터 후원했는지 보면 압니다.

    0 0

코카콜라는 모두의 것이니까요~

    2 0

아시아 게임도 아닌 동계 올림픽이면 전 세계가 시청하는 행사죠. 몇만이라도 노출 효과를 노리는 업체가 몇천만 몇억이 본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당연히 글로벌 기업이라면 해야할 몫이죠.실제로 삼성이 러시아에 온갖 행사 후원해서 브랜드 노출시키고 5년만에 브랜드가치 1위로 올라선 예도 있습니다.

    0 0

그만큼 아직도 망할정도도 아니고 지금도 회사는
 건재하다는 걸 나타내죠. 그리고 홍보효과는 엄청납니다. 삼성은 항상 신작폰을 내놓는 회사아닌가여? 애플폰에게 안질려면 꾸준한 뇌리를 언급을 해야죠

    0 0

저는 올림픽 후원은 브랜드 이미지와 이름을 일반인에게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의학 드라마에서 사용하는 주사나 수액, 거즈 같은 의약 기본물품 (의약품 아님)을 PPL 해서 효과가 있는지 그게 더 궁금하네요.
고객이 일반인이 아닌 병원 같은 단체인데 드라마에 PPL 나왔다고 계약이 더 떨어지는지 궁금하네요.

    0 0

펩시 견제용이 아닐까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