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해지 방어를 어떤 식으로 해야 하나요? 법이 바뀌어서 상품권 1만원만 준다고 하네요 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SKB 해지 방어를 어떤 식으로 해야 하나요? 법이 바뀌어서 상품권 1만원만 준다고 하네요 ㅠ
너구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3-13 12:16:23 조회: 769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안녕하세요. SKB 를 오랜 시간동안 사용해온 사람입니다.

 

일단 제 사정을 적으면, 온가족할인 50%를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skb를 아마도 10년 정도 쓴 것 같습니다.

 

작년에 해지할려고 한 것은 아니고, 인터넷이 좀 잘 안되서 격앙된 목소리로 전화했더니, 거기서 먼저 인터넷 3개월무료에, 상품권을 7만원을 주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있는지 몰랐습니다. 알고보니 그 때 저희집이 3년 약정이 끝나고, 2년 넘게 그냥 약정없이 사용하고 있었더라구요. 1년마다 해지방어금을 받을 수 있는 사실을 몰랐죠.

 

여하튼 의도치않게 작년에 해지 방어금의 존재를 알게 되어서, 올해도 시도했습니다. 어제 전화를 했는데요, 작년 사례를 얘기하면서 말씀을 드리니, 법이 바뀌어서 이제 그런 거 안해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1만원짜리 상품권만 한장 챙겨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진짜로 이것에 관해서 법이 생겼나요? 해지 방어금을 어떻게 해야 작년처럼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격앙된 목소리로 전화를 해야하는 건가요... 이게 참... 상담원들도 다들 힘들게 일하실텐데, 소리치기도 뭣하구요. 참자니... 다른 사람들은 이거 다들 챙기시는 것 같던데, 저한테 없는 법 얘기하면서 등쳐먹나 싶은 생각도 들구요.

 

실제로 이것에 관해 법이 있는지, 또 어떻게 많이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인터넷으로 해지예약 거세요. 자세한건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1 0

감사합니다 ^^

    0 0

그냥 해지 신청해달라고 했더니 윗선(?)에서 다시 전화왔어요.
지난주에 인터넷+TV를 이용요금은 같고 UHD세탑으로 변경(설치비11,000원)하고 사은품 15만원 받았습니다.
다른분은 18만원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적당선에서 타협(?)했습니다.

    1 0

헉... 18만원요... 아슬아슬 밀당에 소질이 없어서 ㅠㅠ

    0 0

인터넷으로 해지글 올리면  전화 오는데 다른통신사 인터넷에 상품권도 주고 해서 바꾸려고 하는데 여기는 상품권 있나요? 하고 액수가 맘에안들면  이번달만 쓰고 해지할게요 하고 끊어요 그럼 또 전화와요 그렇게 받아내고 가끔 두번째 전화 안올때도 있는데  그럼  해지예약한 날짜 전에 전화해서 해지 취소 한다고하면 돼요

    1 0

감사합니다. 한번 활용해봐야겠습니다!! ㅎㅎ

    0 0

.

    1 0

네 저도 1만원 듣고 어이가 없더라구요. 온가족할인 50%니깐 안나갈거라고 생각하고 그러나봅니다.

    0 0

저번달에 해지방어 했어요.
그때도 전화로 했을땐 만원밖에 안된다 다음달에 정책 나오면 연락 드리겠다 해서 안되겠다 싶어 범용인증서 만들어서 인터넷으로 해지신청 하니까 구만원 해주네요.

    1 0

오... 인터넷으로 하면 더 받을 수 있나보군요? 인터넷으로 해지 신청하시면, 전화가 와서 별 말안해도 바로 제시해주던가요??

    0 0

3월 기준  인터넷 tv 전화 1년 재약정 17만
이 해지부서 권한입니다.

2월기준이긴 한게 3년 재약정은 25만이었던가 그랬습니다.

온가족 할인 받는 기준으로 월요금 몇백원 정도쪼금 더 할인 될 수 있긴한데 크게는 변동이 안되게 바뀌었다고 말은 하는데 뭐 모르는 일이니까요.

1차이므로 2차는 다른 조건이 더 있을 수도 있습니다.

    1 0

인터넷 tv 전화 1년 재약정 17만  이라는 말씀은, 인터넷만 그런것이 아니라 tv랑 전화를 모두 포함한 얘기인가요? 저는 인터넷만이라서요 ㅠ

    0 0

인터넷만이면 많이 떨어질거예요. 그 정책쪽은 해당이 안되서 못물어봤거든요.

    0 0

해지방어전화 올때까지 해지예약 취소 해지예약 취소... 무한반복

    1 0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취소는 전화해서 해야하는거죠?

    0 0

인터넷으로 해지예약 하세요.
그러면 전화와요. 저는 저번달 20일인가에 오케이캐시백  10만원 받았어요. 인터넷 단독이고요.

    2 0

아 상품권이 아니라 캐쉬백으로요? 그것도 상품권처럼 쓸 수 있는 돈인가요?

    0 0

오캐이캐시백으로받으면 그냥 출금도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권보다 좋아요.

    0 0

해지방어 귀찮아서 3월5일날 그냥 연장했어요
인터넷만쓰는데 상품권 2만원받았네요~온가족할인이라 그냥. 쓰는데..
해지방어안하고 알아서 챙겨주는 날이 왔음 좋겠어요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