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크런키 큐브스테이크 피자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피자헛 크런키 큐브스테이크 피자 후기
다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3-24 21:47:48 조회: 2,153  /  추천: 7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쿠폰으로 오늘 주문하셨을분들이 많을텐데 신메뉴라 후기를 남겨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주문한것은 L사이즈. 이런저런 할인적립감안하고 현금가치로 약 12,479원 주문했습니다.

 

1. 이것은 피자인가?

 

제가생각하는 피자라는 음식의 정의는 도우위에 치즈와 토핑을 듬뿍 올려 구워먹는 뭔가 그런겁니다.

그런데 보시면 알겠지만 치즈가 절반이하, 토핑도 풍부하지 못한편이라 생각합니다.

전 이런건 피자빵으로 분류합니다. 피자 테두리쪽이 '크런키'하고 안에는 치즈+고구마무스가 들어있습니다.

그러니까 안쪽 절반은 피자에 가깝고 나머지 절반은 빵에 가까운 그런 퓨-전 음식인거 같아요. 

 

2. 맛은?

 

제입에는 굉장히 달아요. 하와이안피자가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데 그것만큼 단거 같습니다.

문제는 이 달달함이 과일이라거나 양파라거나 하는 자연스러운게 아니라 상당부분 고기소스에서 오는 단맛입니다.

갈비는 물론 맛있지만 치즈빵을 갈비소스에 찍어먹으면 어떨까요? 이 맛같은데요 ㅎㅎ

나머지는 뭐 기본구성입니다. 치즈, 감자, 양파, 콘은 없는거 같고 브로콜리와 파프리카가 있군요.

밸런스가 안맞는 괴식이다! 이런건 아닌데 풍부한 치즈대신 달고, 달고, 달다는 점

단거 좋아하시는분 or 애들은 좋아할만한 맛일지 모르겠으나 저는 아닙니다 ㅠ

 

3. 양은?

 

보통 많이 드시는 표준피자가 도미노 포테이토라고 할때 그것보다는 배부르게 느껴집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한번에 많이 먹을수가 없는맛이에요 ㅎㅎㅎ 하지만 토핑과 테두리빵부분이 포만감을 줍니다.

다만 피자는 치즈지! 하시는분들은 옵션으로 치즈를 추가하시거나 아니면 다른피자를 권해드립니다.

 

 

* 총평 : 배달되는 10조각짜리 달달한 피자빵, 쿠폰가격으로 먹어서 보통. 재주문 의사 없음. 정가라면 말림.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존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0 0

참 사진에 슬라이스 소시지, 혹은 베이컨처럼 보이는 부분은 적양파입니다, 큐브고기말고는 고기류가 없으니
고기고기한 피자를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ㅎ

    0 0

지금 치즈킹 먹고있습니다ㅋㅋ
피자헛은 치즈킹 토핑킹이 최고같아요

    0 0

솔직히 말해서 이 피자는 21500원 짜리 고무마무스 치즈빵이라고 보면 됩니다. 거기에 야채는 부록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ㅋㅋ. 저도 막 먹었는데.. 제돈 다 내고 먹기는 좀 그래보여도 위메프+네이버 포인트  받으면 한 1만원 정도 받으니깐 11000원에 고구마 무스 치즈 피자빵 먹은셈 칠랍니다 ㅋㅋ

    0 0

저도 오늘 시켜먹었는데 가족 모두 별루.... 저번에 출시한 스테이크 피자랑 별 차이가...
스테이크가 아니라 함박스테이크... 그냥 치즈킹이 쵝오!!!

    0 0

거의 전문 리뷰어급 리뷰아닙니까 ㅋㅋㅋ
 추천 ㅋㅋ

    0 0

전에 예판한 피자도 저런 모양이었는데 그때 감상이랑 비슷하네요. 피자 먹은감이 안 와서 저런 모양의 피자는 거르기로 했습니다.

    0 0

끝에 튀어나온 부분 빼면 토핑부분이 넘 작네요ㅎ 가격에 비해 토핑이 아쉽네요..

    0 0

참고하겠습니다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