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에서 넘어 왔어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뽐에서 넘어 왔어용..
winn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2:22
조회: 24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뽐에서 넘어왔어용..

 

한때 뽐 재테크포럼에 네임드로까지 불렸었는데..ㅎㅎ

 

분란을 이유로 제재도 당했고 재테크 포럼도 끊었었는데..ㅎㅎ

 

혹 딜바다에서 기회가 된다면..

 

재테크 포럼 다시 활동 할까 싶네요..ㅎㅎ

 

 

모두 불금 불금 하세용..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불금불금 어감이 재미있네요
불금불금하세요~

    0 0
작성일

불금했다가 불토도 되셔야죵..ㅎ

    0 0
작성일

우앙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세요 헤헷

    0 0
작성일

넵..^^;

    0 0
작성일

반갑습니다~

    0 0
작성일

반갑습니다. 할인님..

    0 0
작성일

저도 넘어왔습니다 반갑습니다!!!!

    0 0
작성일

같은 이민자네용..ㅋ

    0 0
작성일

잘 오셨습니다. 즐거운 딜생활 되세요!

    0 0
작성일

핫핫~ 금요일님이시네용..

    0 0
작성일

토요일도 출근하지만 불금은 불금불금하게~~

    0 0
작성일

불금 즐기시다가 출근하심 되죵..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