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뽐에서 넘어왔어용..
한때 뽐 재테크포럼에 네임드로까지 불렸었는데..ㅎㅎ
분란을 이유로 제재도 당했고 재테크 포럼도 끊었었는데..ㅎㅎ
혹 딜바다에서 기회가 된다면..
재테크 포럼 다시 활동 할까 싶네요..ㅎㅎ
모두 불금 불금 하세용..ㅎㅎ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불금불금 어감이 재미있네요
| ||
|
|
작성일
|
|
|
불금했다가 불토도 되셔야죵..ㅎ | ||
|
|
작성일
|
|
|
우앙 반갑습니다
| ||
|
|
작성일
|
|
|
넵..^^; | ||
|
|
작성일
|
|
|
반갑습니다~ | ||
|
|
작성일
|
|
|
반갑습니다. 할인님.. | ||
|
|
작성일
|
|
|
저도 넘어왔습니다 반갑습니다!!!! | ||
|
|
작성일
|
|
|
같은 이민자네용..ㅋ | ||
|
|
작성일
|
|
|
잘 오셨습니다. 즐거운 딜생활 되세요! | ||
|
|
작성일
|
|
|
핫핫~ 금요일님이시네용.. | ||
|
|
작성일
|
|
|
토요일도 출근하지만 불금은 불금불금하게~~ | ||
|
|
작성일
|
|
|
불금 즐기시다가 출근하심 되죵..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