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도 못쓰겠네여 ㄷㄷ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마스크팩도 못쓰겠네여 ㄷㄷ
자이언츠강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4:58
조회: 58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http://insidemyheart.tistory.com/630 

 

사람이 직접 접는 다는 것에 1차 충격 

저렇게 비위생적으로 한다는데 2차 충격 ㄷㄷ

걍 튜브에 짜서 바르는 것만 써야겠음...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아...... 집에 잔뜩 쌓여있는 마스크팩은 ㅠㅠ

    0 0
작성일

ㅠㅠ

    0 0
작성일

헐.. 공장 자동이 아니었나요??? -.-;;;;;;;;;;;;;;

    0 0
작성일

저도 당연히 공장기계에서 나오는 줄...

    0 0
작성일

그나마 안전하게 쓰려면
냉동보관 했다 그때 그때 녹여 써야 할까요?

    0 0
작성일

이미 저렇게 비위생적으로 만든거라면 얼린다고 큰 의미는 없다 싶어요 ㄷㄷ

    0 0
작성일

저도 공장인줄 알았는데..부업이였다니 ㅠㅠ

    0 0
작성일

한장당 3원이면 생각보다 짭짤할 듯도 하구요 ㅋㅋ

    0 0
작성일

마스크팩이 짭짤하겠네요

    0 0
작성일

ㅋㅋㅋ

    0 0
작성일

근데 저게 장당 3원 5원이라니.. 수고비(?)가 엄청나게 작네요...10원대도 안되다니

    1 0
작성일

숙련되면 저거 하나 접는데 몇 초 안걸릴 거에요 ㅋㅋ
저걸 주수입으로 하긴 뭣하고 애기들 과자값 벌 정도만 한다 생각하면 ㅋㅋ

    0 0
작성일

장당 3원, 하나 접는데 3초라고 가정하면, 시급이 3600원 밖에 안되네요.
푼돈 벌다 병나겠어요.

    1 0
작성일

그러고 보니 그렇네여 ㄷㄷ

    0 0
작성일

먹는 것도 그렇고 재고가 있을때는 모르는게 약 같아요..
수십장의 재고는 어찌 처리 할꼬..

    0 0
작성일

글 보니까 위생적으로 하는곳도 있다네요...하지만 찜찜

    0 0
작성일

일부가 부업인가 봅니다...
제가 얼마전 마스크팩 공장에서 알바한적 있는데 위생복, 위생모자, 위생신발 착용하고 공장에 들어갑니다..
위생상태 엄청 깨끗하고 액넣고 팩 봉합하고 이런게 다 기계가 알아서 했어요..
로드샵 화장품(미샤, 잇츠 등등) 마스크팩 만드는 공장이였어요..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