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http://insidemyheart.tistory.com/630
사람이 직접 접는 다는 것에 1차 충격
저렇게 비위생적으로 한다는데 2차 충격 ㄷㄷ
걍 튜브에 짜서 바르는 것만 써야겠음...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아...... 집에 잔뜩 쌓여있는 마스크팩은 ㅠㅠ | ||
|
|
작성일
|
|
|
ㅠㅠ | ||
|
|
작성일
|
|
|
헐.. 공장 자동이 아니었나요??? -.-;;;;;;;;;;;;;; | ||
|
|
작성일
|
|
|
저도 당연히 공장기계에서 나오는 줄... | ||
|
|
작성일
|
|
|
그나마 안전하게 쓰려면
| ||
|
|
작성일
|
|
|
이미 저렇게 비위생적으로 만든거라면 얼린다고 큰 의미는 없다 싶어요 ㄷㄷ | ||
|
|
작성일
|
|
|
저도 공장인줄 알았는데..부업이였다니 ㅠㅠ | ||
|
|
작성일
|
|
|
한장당 3원이면 생각보다 짭짤할 듯도 하구요 ㅋㅋ | ||
|
|
작성일
|
|
|
마스크팩이 짭짤하겠네요 | ||
|
|
작성일
|
|
|
ㅋㅋㅋ | ||
|
|
작성일
|
|
|
근데 저게 장당 3원 5원이라니.. 수고비(?)가 엄청나게 작네요...10원대도 안되다니 | ||
|
|
작성일
|
|
|
숙련되면 저거 하나 접는데 몇 초 안걸릴 거에요 ㅋㅋ
| ||
|
|
작성일
|
|
|
장당 3원, 하나 접는데 3초라고 가정하면, 시급이 3600원 밖에 안되네요.
| ||
|
|
작성일
|
|
|
그러고 보니 그렇네여 ㄷㄷ | ||
|
|
작성일
|
|
|
먹는 것도 그렇고 재고가 있을때는 모르는게 약 같아요..
| ||
|
|
작성일
|
|
|
글 보니까 위생적으로 하는곳도 있다네요...하지만 찜찜 | ||
|
|
작성일
|
|
|
일부가 부업인가 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