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1만원권 20%할인 기프티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커피빈 1만원권 20%할인 기프티콘
 
My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0 11:35:03
조회: 368  /  추천: 4  /  반대: 0  /  댓글: 8 ]

본문



http://mgifticon.syrup.co.kr/shopping/shopping_detail.do?prodId=S0031520&prodDispId=FS0016

필요하신분 달리세여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커피빈은 매장이 너무 없는거같아요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아 좋은데 앞에 있던매장이 이사를 가서 ㅠ

    0 0
작성일

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필요했는데 ㅋㅋㅋㅋ

    0 0
작성일

이거 플라스틱카드에 충전되나요

    0 0
작성일

충전은 안되고 잔액 나눠서 쓰는건 되는듯요^^

    0 0
작성일

매장 찾는게 너무 힘들어요.. 역사나 백화점 입점 매장은 금액권 사용도 안된다 하고 적립도 안된다 하고ㅠㅠ

    0 0
작성일

잘샀어요~ 커피빈에선 항상 커피빈커피 5천원짜리만 먹는터라 깔끔하게 두번 먹을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