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편지 최근버전.tx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행운의편지 최근버전.txt
 
으네으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5-16 19:04:05 조회: 524  /  추천: 5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이 카톡은 부산 민락동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일년에 한바퀴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당신에게로 옮겨진 이 카톡은 4일 안에 당신 곁을 떠나야 합니다.
이 카톡을 포함해서 7톡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 주셔야 합니다. 복사를 해도 좋습니다. 혹 미신이라 하실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서울 쌍문동에사는 김정봉이라는 사람은 1988년에 이 카톡을 받았습니다. 그는 여친에게 복사해서 보내라고 했습니다. 며칠 뒤에 복권이 당첨되어 20억을 받았습니다. 어떤 이는 이 카톡을받았으나 96시간 이내 자신의 손에서 떠나야 한다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그는 곧 사직되었습니다. 나중에야 이 사실을 알고 7톡의 카톡을 보냈는데 다시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은 이 카톡을 받았지만 그냥 버렸습니다. 결국 9일 후 그는 암살 당했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이 카톡을 보내면 7년의 행운이 있을 것이랍니다.
안 보내고 가지고 있으면 오는복이 달아난다니 많이 보내십시오.




김정봉이란 사람이 1988년에 카톡을 받았다고 합니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훠이

    3 0

..

    0 0

김정봉씨가  잘못했네요

    0 0

김정봉 경위님, 이 카톡은 다시 시작될 겁니다.
그땐 김경위님이  단톡방을 개설하셔서 불신자들을 설득하셔야 할 겁니다!

    1 0

헐 죄송요 ㄷㄷㄷ 추천한다는걸 잘못눌렀 ㅠㅠ

    1 0

타임머신을 타고 20년전으로 ㅋㅋ

    0 0

.

    0 0

케네디 암살이 63년인데 ...한국전쟁 끝난지 10년만에 카톡이 미국까지..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