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축구 엔트리 발표했어요(석현준 탈락)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시안게임 축구 엔트리 발표했어요(석현준 탈락)
회오리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7-16 10:45:57 조회: 83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9 ]

본문



A매치 멤버인 황희찬, 김민재, 이승우 발탁.


와일드카드 손흥민, 조현우, 황의조 발탁

 

주전 골리이던 강현무가 탈락하고 와일드카드 석현준 탈락이에요.

 

해외파인 손흥민, 황희찬, 이승우의 합류 시점은 아직 클럽팀과 협상 중이기 때문에 당장 쓸 공격수가 부족하고, 성남FC시절 잘 썼던 황의조가 현재 J리그에서도 폼이 절정이기 때문에 와일드카드로 발탁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이강인은 소속팀에 협조공문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했고, 뛰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못한 상태에서 도박을 할 수 없었다네요.

 

백승호는 부상이라 컨디션이 100프로가 아니기 때문에 탈락.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황의조라뇨.. 정말 답답하네.. 어휴

    2 0

이왕 군 면제 받는 것이라면 국가대표로 뛰는 선수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황의조는 실패한 사례라 아쉽긴 하네요. 하지만 김학범이 리그 감독 시절 워낙 잘 써먹던 선수라..

    0 0

공격수에 쓰기에는 아까운 와일드카드... 황의조 대신 미들이나 수비라인에서 와일드카드 써버렸으면 어땠을까 해봅니다.
아님 손흥민이랑 잘 맞는 공격수를 배치시키던가...

    0 0

다른건 그렇다쳐도 월컵봐도 수비가 망인데... 황의조나 조현우빼고 석현준 와카로 썼어야하는데 아겜 어케될지 참...

    1 0

쓸만한 풀백이 없다고 인터뷰 몇차례 했었는데, 결국 쓰리백으로 가네요. 김학범은 원래 K리그에 4231 포메 최초로 도입한 감독이에요. 어느정도 현실에 타협한듯.

    0 0

대부분 약팀들일테니 352 괜찮을 것 같아요.
상대의 빠른 역습을 대비하기도 좋고 우리가 빨리 역습을 치기도 좋고...
준결이나 결승에서는 442도 고려해 보았으면 좋겠지만 감독이 알아서 하겠죠.

    1 0

백승호 이강인 아쉽네요

    0 0

이강인은 소속팀에서 차출 반대한것 같아요.
백승호는... 백업이나 후반 조커라도 넣어봤으면 좋을 뻔 했네요.

    0 0

쓸만한 풀백 자원이 없다고 김학범이 여러번 인터뷰했어요. 포백은 불가능한듯. 그나마 김민우를 와일드카드로 쓰자는 얘기도 있었는데 이번 월드컵 활약.. 때문에 그 말 쏙 들어갔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